보시다시피 렌더링하는 화면인데요 어떤컴퓨터는 저 노란 네모칸이 8칸짜리도잇던데 제껀4칸이네요 이건어떻게 설정하는건가요??
첨부 '1' |
---|
보시다시피 렌더링하는 화면인데요 어떤컴퓨터는 저 노란 네모칸이 8칸짜리도잇던데 제껀4칸이네요 이건어떻게 설정하는건가요??
Cpu의 쓰레드 숫자만큼나옵니다
쿼드코어도 4쓰레드와 8쓰레드가있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23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17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64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112 |
16105 | 텍스쳐 | 쓰지않은 텍스쳐 지우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2 | 주머프 | 2013.02.26 | 505 |
16104 | 모델링 | 지형, 건물같은것들 모델링하기 4 | 쥰혹 | 2013.02.27 | 681 |
16103 | 스플라인을 따라가는 부유중인 물체의 흔들림 문제 2 | 루시드폴 | 2013.02.27 | 424 | |
16102 | 텍스쳐 | 멀티쉐이더로 유리제질을 적용할수있을까요? 4 | 하늘 | 2013.02.27 | 717 |
16101 | 프로그램 | 오브젝트 생성 후 폴리곤모드로 전환하면 갑자기 오브젝트가 안보입니다. 2 | 더블엑스퍼센트 | 2013.02.27 | 403 |
16100 | MoGraph | fracture사용법에 대해서요.. 2 | 하룜 | 2013.02.27 | 601 |
16099 | illustrator |
일러스트 질문입니다
2 ![]() |
소년이난다 | 2013.02.28 | 493 |
16098 | 기타 |
저 검은네모난 창은 뭘까요??
2 ![]() |
긴팔호랑우탄 | 2013.02.28 | 491 |
16097 | Modeling Kernel Error 4 | 똥쓰 | 2013.02.28 | 325 | |
16096 | 텍스쳐 | 오브젝트 재질맵핑시 계단현상 질문드립니다. 6 | 토빅 | 2013.02.28 | 886 |
16095 | 텍스쳐 |
맵핑관련 질문드립니다
![]() |
워메버핏 | 2013.02.28 | 347 |
16094 | 모델링 | 교집합 기능을 알고싶어서 질문 올립니다. 2 | 볼살왕자님 | 2013.02.28 | 600 |
» |
렌더링 칸수 질문드립니다
2 ![]() |
티모는과학입니다 | 2013.02.28 | 377 | |
16092 | MoGraph |
spline effector 질문입니다..
1 ![]() |
아보카도 | 2013.03.01 | 454 |
16091 | 모델링 | sculpting 플러그인?? 1 | 찌니찌니 | 2013.03.01 | 465 |
윈도우의경우 CPU인식 갯수로 나타나는걸로 알고있는데,
Edit - Preferences - Renderer - Custom number of render threads 에 체크하시면 커스텀으로 숫자를 지정해 주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