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랙쳐 안에 오브젝트를 넣고 랜덤이펙트 노이즈로 부유하는 상태를 유지시켜 준 상태에서
프랙쳐에 스플라인 따라가기 태그를 넣고 선을 따라 비행하도록 했습니다.
제자리 상태에서는 둥둥 잘뜨는데 선을 따라 움직이는 경우에는 푸드르닥닥닥 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접근을 잘못한것인지. 자연스럽게 둥둥 뜬상태에서 선을 따라 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프랙쳐 안에 오브젝트를 넣고 랜덤이펙트 노이즈로 부유하는 상태를 유지시켜 준 상태에서
프랙쳐에 스플라인 따라가기 태그를 넣고 선을 따라 비행하도록 했습니다.
제자리 상태에서는 둥둥 잘뜨는데 선을 따라 움직이는 경우에는 푸드르닥닥닥 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접근을 잘못한것인지. 자연스럽게 둥둥 뜬상태에서 선을 따라 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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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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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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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57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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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40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49 |
11993 | 텍스쳐 | 오브젝트 재질맵핑시 계단현상 질문드립니다. 6 | 토빅 | 2013.02.28 | 854 |
11992 | Modeling Kernel Error 4 | 똥쓰 | 2013.02.28 | 303 | |
11991 | 기타 |
저 검은네모난 창은 뭘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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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팔호랑우탄 | 2013.02.28 | 4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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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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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이난다 | 2013.02.28 | 474 |
11989 | MoGraph | fracture사용법에 대해서요.. 2 | 하룜 | 2013.02.27 | 584 |
11988 | 프로그램 | 오브젝트 생성 후 폴리곤모드로 전환하면 갑자기 오브젝트가 안보입니다. 2 | 더블엑스퍼센트 | 2013.02.27 | 359 |
11987 | 텍스쳐 | 멀티쉐이더로 유리제질을 적용할수있을까요? 4 | 하늘 | 2013.02.27 | 710 |
» | 스플라인을 따라가는 부유중인 물체의 흔들림 문제 2 | 루시드폴 | 2013.02.27 | 413 | |
11985 | 모델링 | 지형, 건물같은것들 모델링하기 4 | 쥰혹 | 2013.02.27 | 622 |
11984 | 텍스쳐 | 쓰지않은 텍스쳐 지우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2 | 주머프 | 2013.02.26 | 486 |
11983 | 변환 & 연동 | R14파일 R13에서 열수있게 저장하는 방법? 2 | 신클레어 | 2013.02.26 | 478 |
11982 | 프로그램 |
에펙 OpenGL 성능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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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 | 2013.02.26 | 2685 |
11981 | 모델링 |
모델링하려고 이미지 파일 부를려는데 Back 텝이 활성화가 안되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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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나무 | 2013.02.26 | 417 |
11980 | Sketch and Toon |
sketch and toon 에서 뒤에 있는 물체의 라인 없애는 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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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모미 | 2013.02.25 | 824 |
11979 | 프로그램 연동 | 트레이서 알파값 빼는 법.. 3 | 송송2 | 2013.02.25 | 517 |
렌덤 이펙트를 보면 이펙터 탭에 있는 옵션중에 Space 라고 있습니다. Global 을 UV 로 변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