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분의 작품인데요 이분의 렌더 스타일이 맘에 들어서 그러는데 이런 느낌의 렌더를 걸려면 어덯게 해야하죠?
기본렌더가 아닌 다른 렌더로 하는 건가요? 기본렌더 GI ,Ambient 등등 여러가지 테스트를 하루종일 해도 이런 퀄이 나오지 않아요ㅜㅜ
강좌도 엄청 찾아보고 그랬는데 잘 모르겟네요..
꼭좀 부탁드릴께요 궁금해 죽겠습니다.. ㅠㅠ
| 첨부 '1' |
|---|
어떤분의 작품인데요 이분의 렌더 스타일이 맘에 들어서 그러는데 이런 느낌의 렌더를 걸려면 어덯게 해야하죠?
기본렌더가 아닌 다른 렌더로 하는 건가요? 기본렌더 GI ,Ambient 등등 여러가지 테스트를 하루종일 해도 이런 퀄이 나오지 않아요ㅜㅜ
강좌도 엄청 찾아보고 그랬는데 잘 모르겟네요..
꼭좀 부탁드릴께요 궁금해 죽겠습니다.. ㅠㅠ
넵..
에펙에서 합성을 한다면 어떤식으로 해야할까요..? 전혀 감히 잡히지 안아요..
라이트잘줘서 일까요..? 렌더를 잘걸어서 일까요? 아님 제질을..
머리가 복잡하네요 흐헝흐헝.. ㅠㅠ
넉놓고 라이트 질문 보다가 찾았습니다 !! 해결됐어요 감사합니다 ^^
장초딩님 저도 위에 이미지를 보고 와! 이쁘다라고 느껴서 저런 랜더 느낌을 내고 싶은데
찾으셨다는 라이트 질문의 링크좀 부탁드릴게요!!
느낌이라기보다는요 느낌은 후반에펙으로 필터 줘서 한거라서 알아서 해야될것같구요 ㅎ
저는 저 스피어가 면이 색이 다 각기 들어가서 그걸 찾고 싶었는데 오브젝트의 phong값을 내리면 저렇게 나오더라구요 ㅎ
그거 찾고 있던거였어요 ㅎㅎ phong값 내려서 색 맞추고 에펙으로 후반작업 하심 될꺼같아요 ㅎ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1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6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73 |
| 11877 | Dynamics | 다이나믹 컨트롤 속성질문입니다ㅠㅠ 1 | 리헬 | 2013.02.07 | 669 |
| 11876 | Plugin | sound control 프리셋 | 쥰혹 | 2013.02.06 | 1107 |
| 11875 | 모델링 | 모델링시 포토샵의 Align같은 기능은 어디있나요? 2 | 주머프 | 2013.02.06 | 961 |
| 11874 | 모델링 |
한 오브제 안에 분리된 폴리곤 한번에 선택하는 방법?
2 |
범kin | 2013.02.06 | 977 |
| 11873 | 텍스쳐 |
c4d에 맥스의 Material IDs와 같은 기능이 있나요?
8 |
범kin | 2013.02.05 | 829 |
| 11872 | 기타 |
메뉴가 잠겨서 조정이안됩니다..
1 |
포티등 | 2013.02.06 | 414 |
| 11871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r14 Axis과 스컬핑질문드려요.
|
아고라 | 2013.02.05 | 635 |
| 11870 | 텍스쳐 | 재질도 포토샵의 swatch처럼 등록이 가능한가요? 4 | 긴팔호랑우탄 | 2013.02.05 | 717 |
| 11869 | Plugin | transform 플러그인 설치가 안되네요 5 | 제스킴 | 2013.02.05 | 806 |
| 11868 | 모델링 |
c4d에 맥스의 Material IDs와 같은 기능이 있나요?
5 |
범kin | 2013.02.05 | 806 |
| 11867 | 프로그램 | 윈도우 8 과의 호환성 5 | 크레용파스텔 | 2013.02.04 | 581 |
| » |
이런 느낌의 렌더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5 |
장초딩 | 2013.02.04 | 848 | |
| 11865 | 기타 | 껏다가 켜도 전에 하던 것들이 안없어져요 6 | 왕초보임 | 2013.02.04 | 548 |
| 11864 | 모델링 | spline에서 segment를 선택해서 지우는 방법은 없나요? 4 | 짭새 | 2013.02.04 | 997 |
| 11863 | Hair | 작업창에 헤어를 안나타나게 하고 싶습니다. 4 | 멋진기영 | 2013.02.04 | 485 |
3D에서 한방에 원하는 퀄리티를 내야한다는 생각은 피같은 젊은 시절을 랜더링시간과 함께 버릴수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투디빨" 이란게 있으니 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