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업중에
지면에서 볼록 올라온 동산에 터널을 만들려고하는데요
불린으로 구멍내서 언덕을 만들긴했는데
바닥 Floor로 해논것과 같은 색상을 넣었는데 자연스럽지가 않아요
자연스럽게 볼록하게 솟아오르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작업중에
지면에서 볼록 올라온 동산에 터널을 만들려고하는데요
불린으로 구멍내서 언덕을 만들긴했는데
바닥 Floor로 해논것과 같은 색상을 넣었는데 자연스럽지가 않아요
자연스럽게 볼록하게 솟아오르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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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9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63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1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91 |
16150 | 텍스쳐 |
텍스쳐의 각도를 바꿀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2 ![]() |
우덜 | 2013.01.16 | 550 |
16149 | 모델링 |
처음으로 만들어본 모델링인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4 ![]() |
지더리 | 2013.01.16 | 539 |
16148 | 모델링 |
베벨 적용시 질문드립니다.
3 ![]() |
지더리 | 2013.01.16 | 383 |
16147 | 일반 |
배경에 물체가 잘려 보입니다
2 ![]() |
탈탈소스 | 2013.01.16 | 255 |
» | 모델링 |
자연스러운 곡선 언덕 만드는 방법
4 ![]() |
샤르도네 | 2013.01.16 | 1016 |
16145 | 기타 |
오브젝트창에 오브젝트들이 안보입니다.
3 ![]() |
김수한무 | 2013.01.16 | 616 |
16144 | MoGraph | 링크영상에 도저히 알수 없는 부분이 있어서 질문올립니다 5 | 신성호 | 2013.01.16 | 384 |
16143 | 모델링 | 모델링 레퍼런스자료 어디서 구하시나요!?..ㅋ 2 | 두부갓메일 | 2013.01.17 | 677 |
16142 | XPresso |
thinking particle
3 ![]() |
진도리 | 2013.01.17 | 408 |
16141 | 모델링 |
[기초질문] 얼라인 투 스플라인 반복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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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성치 | 2013.01.17 | 504 |
16140 | 랜더링시 레프트뷰쪽으로만 랜더링이됩니다 2 | 주머프 | 2013.01.17 | 283 | |
16139 | 기타 | 프리뷰 질문입니다 1 | 티모는과학입니다 | 2013.01.17 | 236 |
16138 | 기타 | 한국어로 설정해도 도움말이 영어로 나와요. 2 | 꽃게랑 | 2013.01.18 | 416 |
16137 | 넷렌더 구축에 관련된 질문드립니다 3 | 유보 | 2013.01.18 | 285 | |
16136 | 일반 | explosion fx 통째로 옮기기 | 탈탈소스 | 2013.01.18 | 247 |
ground.c4d.zip
파일은 R14버젼이네요
Good 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