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안드로이드 모델링 입니다~
by
또다른삶
posted
Nov 03, 201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안드로이드~~~
Who's
또다른삶
Prev
American Airline
American Airline
2012.11.05
by
터스크
어찌어찌하다보니 에니메이션 완성을 했어요
Next
어찌어찌하다보니 에니메이션 완성을 했어요
2012.11.23
by
기명주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처음 v-ray로 렌더 시도해보았습니다.
4
조상률
2012.12.12 11:42
CUBE
4
카멜레옹
2012.12.10 15:55
총알 만들어 봣어요
2
사쉰
2012.12.09 01:23
와인모델링 따라해봤어요.ㅋ
1
미니건달
2012.12.03 19:53
와우영상제 홍보차 만든 영상입니다~
1
홭슨
2012.11.30 23:45
폴로변신~
26
터스크
2012.11.24 15:04
어찌어찌하다보니 에니메이션 완성을 했어요
12
기명주
2012.11.23 20:16
회사 습작.
10
켄트똑딱이요
2012.11.18 23:58
자장구 입니다.
9
왕경태
2012.11.17 17:45
잉여시간에 만들어 봤습니다.
23
켄트똑딱이요
2012.11.17 01:09
오일통 (?)
18
정석
2012.11.16 22:30
총알
8
또다른삶
2012.11.09 11:31
이번에 c4d로 만든 포스터입니다.
6
우물
2012.11.08 21:48
회사에서 남는시간에 끄적 ^0^
2
조상률
2012.11.07 18:20
American Airline
5
터스크
2012.11.05 22:31
안드로이드 모델링 입니다~
2
또다른삶
2012.11.03 21:49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