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604 추천 수 13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http://www.base80.com

모두들 안녕하세요
위 사이트에 가면 간단하지만 유용한 팁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아마 이분이 시네마포디 굉장히 연구 많이 하시는 분인것 같은데요
튜도리얼도 많이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튜토리얼이 너무 단순하게 중급이상의 설명으로
되어있어서 초보들이 따라하기엔 좀 힘든것 같습니다.

정석니~임 동영상 튜토리얼을 이분의 사이트 설명 위주로 하신다면
애니메이션 하시는 분들 아마 좋은 참고가 될것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669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758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756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608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885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85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98
» 해외사이트 재미있는 팁 1 smoff 2006.12.15 1604
1144 이건 또 머죠? 5 하얀강 2006.12.15 1752
1143 자유 제가 여기다 글을 쓰는 이유는 .. 2 2006.12.15 1537
1142 자유 오랜만에 들립니다...^^ 7 지나 2006.12.14 1593
1141 회사 3일쨰입니다.. 5 2006.12.13 1500
1140 회사 책상 앞에서... 3 2006.12.12 1848
1139 Help 를 보다보니.. 문뜩.. 4 정석 2006.12.12 1402
1138 외국의 시네마4D 펜사이트 같아요 6 박원석 2006.12.12 1620
1137 [re] 주로 어떤 P2P를 사용하시는지요? 8 하종순 2006.12.14 1576
1136 메리크리스마쓰~ 3 file 김은주 2006.12.12 1781
1135 자유 첫 출근 했습니다 7 2006.12.12 1587
1134 로봇을 만들라면 이렇게 5 길동 2006.12.11 2360
1133 자유 동영상 답변 1 이젤 2006.12.11 1522
1132 자유 혹시 zbrush를 아시는지.. 그를 대체할 mud box 가 베타테스트중이군요 7 file 박원석 2006.12.11 2149
1131 자유 12월 정모에 참석했던분들 리플좀 남겨주세요. 9 친절한 정석씨 2006.12.11 1635
1130 12월 정모안내입니다. 16 file 정석 2006.12.05 2968
1129 자유 항상 정모에 가면 저 깊은 곳에 숨어있는 의욕이 되살아나서 기쁘다 1 김기표 2006.12.10 1508
1128 2006년 12월 정모 후기 8 file 친절한 정석씨 2006.12.10 2093
1127 [re] [re] 2006년 12월 정모 후기 4 file CUBE 2006.12.10 1602
1126 너무 너무 가고 싶어요 ㅡ.ㅡ 1 madsen 2006.12.09 193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881 882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