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수 1631 추천 수 7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정모 참석자 분들 리플 남겨주세요. 학생분들은 한사람이 대표로 남겨도 됩니다.
어여 리플을...
  • ?
    카이젤 블루 2006.12.11 12:49
    아싸 일등; ㅋㅋ;;;
    그 날, 도착은 3시 경으로 거의 꼴찌였는데; ㅋㅋ;;;
    그 넘의 버스 기사 양반이 안 내려줘서 ㅋㅋ (-,.ㅡ;;
  • profile
    길동 2006.12.11 12:49
    2
  • ?
    돼지코알라 2006.12.11 12:49
    3등!! 등수놀이로?? 가는건가요? ^^;;
  • ?
    유재남 2006.12.11 12:49
    전 이미 아래에 후기를 올려 놓은지라.... ....음....................
    4등!!
    :)
  • ?
    CUBE 2006.12.11 12:49
    등수 놀이라면,..이거 순위권 밖인지라...별로 안쓰고 싶은데요~? 음,.......................
    5등!! EMO_42
  • ?
    2006.12.11 12:49
    정모가 점점 더 좋아져요 ㅎㅎㅎㅎㅎ 6입니다~
  • ?
    김은주 2006.12.11 12:49
    먼길 오셔서 준비 해주신 정석님
    비롯 강좌 준비해주신 길동님 P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고생 많으셨고 감사드려요~
    역쉬 울 c4D 유저분들의 열정에 또한번 감탄하는 자리였습니다.
    저는 7등이예요??ㅋㅋㅋ
  • ?
    노태우 2006.12.11 12:49
    8등입니다. 저를 포함한 4명.. 학생이요.
  • ?
    박경희 2006.12.11 12:49
    난 9등 ;; ㅋ 포함 4명중 한명이요 ㅋㅋ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27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22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04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48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3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40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49
17562 설문 R10 퀵스타트 매뉴얼 단체로 제본하는건 어떻겠습니까? 10 슈퍼맨 2006.12.04 3291
17561 <뱃살 빼는 생활수칙>-CG관련종사자 및 예비종사자 필독! 2 file 길동 2006.12.04 1481
17560 동영상 강좌 한번 만들어 볼려고 2시간을... 6 정석 2006.12.06 1539
17559 김여사! 초원을 달리다~~! 7 file CUBE 2006.12.07 1564
17558 우어~~~못참겠습니다. 3 abbum 2006.12.08 1828
17557 너무 너무 가고 싶어요 ㅡ.ㅡ 1 madsen 2006.12.09 1936
17556 [re] [re] 2006년 12월 정모 후기 4 file CUBE 2006.12.10 1602
17555 2006년 12월 정모 후기 8 file 친절한 정석씨 2006.12.10 2092
17554 자유 항상 정모에 가면 저 깊은 곳에 숨어있는 의욕이 되살아나서 기쁘다 1 김기표 2006.12.10 1508
17553 12월 정모안내입니다. 16 file 정석 2006.12.05 2966
» 자유 12월 정모에 참석했던분들 리플좀 남겨주세요. 9 친절한 정석씨 2006.12.11 1631
17551 자유 혹시 zbrush를 아시는지.. 그를 대체할 mud box 가 베타테스트중이군요 7 file 박원석 2006.12.11 2148
17550 자유 동영상 답변 1 이젤 2006.12.11 1520
17549 로봇을 만들라면 이렇게 5 길동 2006.12.11 2359
17548 자유 첫 출근 했습니다 7 2006.12.12 1587
17547 메리크리스마쓰~ 3 file 김은주 2006.12.12 1780
17546 [re] 주로 어떤 P2P를 사용하시는지요? 8 하종순 2006.12.14 1575
17545 외국의 시네마4D 펜사이트 같아요 6 박원석 2006.12.12 1618
17544 Help 를 보다보니.. 문뜩.. 4 정석 2006.12.12 1399
17543 회사 책상 앞에서... 3 2006.12.12 184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