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벨같은 것을 사용해서 n-gon화를 시키고 셀렌더로 렌더를 걸게되면 숨어있던 n-gon선들이 나타나게되는데요..
이거 없앨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베벨같은 것을 사용해서 n-gon화를 시키고 셀렌더로 렌더를 걸게되면 숨어있던 n-gon선들이 나타나게되는데요..
이거 없앨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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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8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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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63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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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41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89 |
11440 | Dynamics |
물체가 바닥을 뚫고 지나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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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에찬 | 2012.10.12 | 563 |
» | 셀런더 사용시 n-gon선들 처리 방법 1 | 사무에라 | 2012.10.12 | 368 | |
11438 | 변환 & 연동 | cad에서 3d 작업한 파일을 c4d로 export 할때 질문이요 2 | 심재원 | 2012.10.12 | 565 |
11437 | 텍스쳐 |
프로그램 시작시 뷰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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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 2012.10.12 | 324 |
11436 | 텍스쳐 |
보통 맵사이즈(머리만) 를 어느정도로 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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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득수 | 2012.10.12 | 299 |
11435 | 기타 |
Perspective 창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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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티 | 2012.10.12 | 366 |
11434 | 텍스쳐 | 재질을 적용시키는방법에대해서. 2 | 퓅퀴니 | 2012.10.12 | 305 |
11433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 자료 및 카메라 질문! 3 | 설츄 | 2012.10.11 | 451 |
11432 | 텍스쳐 |
material 재질 만들때 재질이미지 오른쪽클릭 옵션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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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에라 | 2012.10.11 | 317 |
11431 | 모델링 | 바다 식물과 바다속 풍경 관련된 3D 모델링을 찾고 있습니다. 2 | 로빈. | 2012.10.11 | 521 |
11430 | 텍스쳐 |
dslr 카메라 손잡이부분 재질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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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훈 | 2012.10.11 | 568 |
11429 | R13버전에서의 셀렌더 2 | 사무에라 | 2012.10.11 | 297 | |
11428 |
불린사용하면 깨지는현상
3 ![]() |
사무에라 | 2012.10.10 | 489 | |
11427 | 모델링 |
베벨값주면 폴리곤이 깨집니다.
5 ![]() |
우수에찬 | 2012.10.10 | 402 |
11426 | 텍스쳐 |
14버전에서 USE TEXTUREMODE에서 매핑 타입 스케일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5 ![]() |
총각김치 | 2012.10.10 | 487 |
그냥 셀렌더로는 해결방법이 없습니다.
스케치앤툰을 써서 해당 엣지들을 일일히 선택해서 셋셀랙션해서 적용해야 하는데
그것도 큰일이지요.
프록시말 쉐이더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http://www.cinema4d.co.kr/index.php?_filter=search&mid=qna&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C%99%80%EC%9D%B4%EC%96%B4&document_srl=1386964
이 방법을 이용하면 쉽게 고퀄리티 와이어를 표현을 하실수 있고 엔곤도 표현됩니다.~^^
PS : 이런게 유저그룹이 원하는 데이터 베이스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