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가 너무 많은 질문인건 알지만..
머리만 한다 할때 보통 얼마정도로 하시는지
일단 머리만 테스트로 해보려 하는데요 1024/2048 에서 갈등중입니다.
(역시 프로그램을 바꾸는건 보통일이 아니네요.
맥스에서 금방 할거를 적응이 안된 시네마에서는 수도없이 클릭하느라 어깨가 뻐근해요
그래도 하고나니 나름 시네마에 적응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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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우의 수가 너무 많은 질문인건 알지만..
머리만 한다 할때 보통 얼마정도로 하시는지
일단 머리만 테스트로 해보려 하는데요 1024/2048 에서 갈등중입니다.
(역시 프로그램을 바꾸는건 보통일이 아니네요.
맥스에서 금방 할거를 적응이 안된 시네마에서는 수도없이 클릭하느라 어깨가 뻐근해요
그래도 하고나니 나름 시네마에 적응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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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1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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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686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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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믹이 튜브에 적용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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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산생 | 2012.10.10 | 620 |
| 17020 | 모델링 |
분리된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완전한 구처럼 보이게 만들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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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 | 2012.10.10 | 925 |
| 17019 | 텍스쳐 |
14버전에서 USE TEXTUREMODE에서 매핑 타입 스케일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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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각김치 | 2012.10.10 | 843 |
| 17018 | 모델링 |
베벨값주면 폴리곤이 깨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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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에찬 | 2012.10.10 | 7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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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린사용하면 깨지는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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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에라 | 2012.10.10 | 765 | |
| 17016 | R13버전에서의 셀렌더 2 | 사무에라 | 2012.10.11 | 5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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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lr 카메라 손잡이부분 재질에 대해서.
8 |
안정훈 | 2012.10.11 | 823 |
| 17014 | 모델링 | 바다 식물과 바다속 풍경 관련된 3D 모델링을 찾고 있습니다. 2 | 로빈. | 2012.10.11 | 8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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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erial 재질 만들때 재질이미지 오른쪽클릭 옵션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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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에라 | 2012.10.11 | 548 |
| 17012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 자료 및 카메라 질문! 3 | 설츄 | 2012.10.11 | 7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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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pective 창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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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티 | 2012.10.12 | 819 |
| » | 텍스쳐 |
보통 맵사이즈(머리만) 를 어느정도로 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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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득수 | 2012.10.12 | 4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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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시작시 뷰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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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 | 2012.10.12 | 592 |
| 17007 | 변환 & 연동 | cad에서 3d 작업한 파일을 c4d로 export 할때 질문이요 2 | 심재원 | 2012.10.12 | 829 |
디테일을 어느 정도로 할것이냐에서 갈리는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