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 처럼 재질을 만들때 해당 이미지에서 우클릭하면
구, 네모, 원기둥, 매듭, 튜브, 오브젝트? 등 다양한 형태로 변하는데요..
이것은 모델링의 모양에 맞춰서 선택을 해야하는건가요??
사진상의 우측의 모양들은 object 선택시 모양들인데 저 모양은 언제사용되는건지 궁금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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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처럼 재질을 만들때 해당 이미지에서 우클릭하면
구, 네모, 원기둥, 매듭, 튜브, 오브젝트? 등 다양한 형태로 변하는데요..
이것은 모델링의 모양에 맞춰서 선택을 해야하는건가요??
사진상의 우측의 모양들은 object 선택시 모양들인데 저 모양은 언제사용되는건지 궁금합니다. ^^;
아하!! 전 그것도 모르고 하하하하하하하
감사합니다.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2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9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4 | 
| 17022 | Dynamics | 
																						
								
					다이나믹이 튜브에 적용이 안됩니다				
												2												 | 
																																										중산생 | 2012.10.10 | 620 | 
| 17021 | 모델링 | 
																						
								
					분리된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완전한 구처럼 보이게 만들고 싶습니다.				
												2												 | 
																																										다리 | 2012.10.10 | 925 | 
| 17020 | 텍스쳐 | 
																						
								
					14버전에서 USE TEXTUREMODE에서 매핑 타입 스케일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5												 | 
																																										총각김치 | 2012.10.10 | 844 | 
| 17019 | 모델링 | 
																						
								
					베벨값주면 폴리곤이 깨집니다.				
												5												 | 
																																										우수에찬 | 2012.10.10 | 793 | 
| 17018 | 
																						
								
					불린사용하면 깨지는현상				
												3												 | 
																																										사무에라 | 2012.10.10 | 765 | |
| 17017 | R13버전에서의 셀렌더 2 | 사무에라 | 2012.10.11 | 552 | |
| 17016 | 텍스쳐 | 
																						
								
					dslr  카메라 손잡이부분 재질에 대해서.				
												8												 | 
																																										안정훈 | 2012.10.11 | 823 | 
| 17015 | 모델링 | 바다 식물과 바다속 풍경 관련된 3D 모델링을 찾고 있습니다. 2 | 로빈. | 2012.10.11 | 812 | 
| » | 텍스쳐 | 
																						
								
					material 재질 만들때 재질이미지 오른쪽클릭 옵션 질문				
												2												 | 
																																										사무에라 | 2012.10.11 | 548 | 
| 17013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 자료 및 카메라 질문! 3 | 설츄 | 2012.10.11 | 798 | 
| 17012 | 텍스쳐 | 재질을 적용시키는방법에대해서. 2 | 퓅퀴니 | 2012.10.12 | 519 | 
| 17011 | 기타 | 
																						
								
					Perspective 창 문제				
																								 | 
																																										바티 | 2012.10.12 | 819 | 
| 17010 | 텍스쳐 | 
																						
								
					보통 맵사이즈(머리만) 를 어느정도로 하시나요?				
												4												 | 
																																										서득수 | 2012.10.12 | 500 | 
| 17009 | 텍스쳐 | 
																						
								
					프로그램 시작시 뷰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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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샤이닝 | 2012.10.12 | 592 | 
| 17008 | 변환 & 연동 | cad에서 3d 작업한 파일을 c4d로 export 할때 질문이요 2 | 심재원 | 2012.10.12 | 829 | 
모델링의 모양과는 관계없이 상황에 맞게 보기 편하도록 재질을 프리뷰하는 것입니다.
오른쪽 두 번째의 경우는 굴곡에서의 명암이 어떻게 형성되는지도 확인해 볼 수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