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처럼 재질을 만들때 해당 이미지에서 우클릭하면
구, 네모, 원기둥, 매듭, 튜브, 오브젝트? 등 다양한 형태로 변하는데요..
이것은 모델링의 모양에 맞춰서 선택을 해야하는건가요??
사진상의 우측의 모양들은 object 선택시 모양들인데 저 모양은 언제사용되는건지 궁금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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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처럼 재질을 만들때 해당 이미지에서 우클릭하면
구, 네모, 원기둥, 매듭, 튜브, 오브젝트? 등 다양한 형태로 변하는데요..
이것은 모델링의 모양에 맞춰서 선택을 해야하는건가요??
사진상의 우측의 모양들은 object 선택시 모양들인데 저 모양은 언제사용되는건지 궁금합니다. ^^;
아하!! 전 그것도 모르고 하하하하하하하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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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12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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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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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을둘래로 자연스럽게 휘어지게 하는게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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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체가 바닥을 뚫고 지나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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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에찬 | 2012.10.12 | 588 |
11402 | 셀런더 사용시 n-gon선들 처리 방법 1 | 사무에라 | 2012.10.12 | 377 | |
11401 | 변환 & 연동 | cad에서 3d 작업한 파일을 c4d로 export 할때 질문이요 2 | 심재원 | 2012.10.12 | 58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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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시작시 뷰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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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erial 재질 만들때 재질이미지 오른쪽클릭 옵션 질문
2 ![]() |
사무에라 | 2012.10.11 | 336 |
11394 | 모델링 | 바다 식물과 바다속 풍경 관련된 3D 모델링을 찾고 있습니다. 2 | 로빈. | 2012.10.11 | 547 |
11393 | 텍스쳐 |
dslr 카메라 손잡이부분 재질에 대해서.
8 ![]() |
안정훈 | 2012.10.11 | 579 |
모델링의 모양과는 관계없이 상황에 맞게 보기 편하도록 재질을 프리뷰하는 것입니다.
오른쪽 두 번째의 경우는 굴곡에서의 명암이 어떻게 형성되는지도 확인해 볼 수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