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 사진보면 왼쪽은 불린하기 전이고, 오른쪽은 블린한 후입니다. 블린을 하고 나면 원기둥 우측상단부분에 일자로 선들이 보이면서 랜더가 걸리는데 뭐가 문제죠??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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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사진보면 왼쪽은 불린하기 전이고, 오른쪽은 블린한 후입니다. 블린을 하고 나면 원기둥 우측상단부분에 일자로 선들이 보이면서 랜더가 걸리는데 뭐가 문제죠?? 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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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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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582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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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688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87 |
| 17022 | Dynamics |
다이나믹이 튜브에 적용이 안됩니다
2 |
중산생 | 2012.10.10 | 620 |
| 17021 | 모델링 |
분리된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완전한 구처럼 보이게 만들고 싶습니다.
2 |
다리 | 2012.10.10 | 925 |
| 17020 | 텍스쳐 |
14버전에서 USE TEXTUREMODE에서 매핑 타입 스케일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5 |
총각김치 | 2012.10.10 | 844 |
| 17019 | 모델링 |
베벨값주면 폴리곤이 깨집니다.
5 |
우수에찬 | 2012.10.10 | 7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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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린사용하면 깨지는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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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에라 | 2012.10.10 | 765 | |
| 17017 | R13버전에서의 셀렌더 2 | 사무에라 | 2012.10.11 | 552 | |
| 17016 | 텍스쳐 |
dslr 카메라 손잡이부분 재질에 대해서.
8 |
안정훈 | 2012.10.11 | 823 |
| 17015 | 모델링 | 바다 식물과 바다속 풍경 관련된 3D 모델링을 찾고 있습니다. 2 | 로빈. | 2012.10.11 | 812 |
| 17014 | 텍스쳐 |
material 재질 만들때 재질이미지 오른쪽클릭 옵션 질문
2 |
사무에라 | 2012.10.11 | 548 |
| 17013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 자료 및 카메라 질문! 3 | 설츄 | 2012.10.11 | 798 |
| 17012 | 텍스쳐 | 재질을 적용시키는방법에대해서. 2 | 퓅퀴니 | 2012.10.12 | 519 |
| 17011 | 기타 |
Perspective 창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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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티 | 2012.10.12 | 819 |
| 17010 | 텍스쳐 |
보통 맵사이즈(머리만) 를 어느정도로 하시나요?
4 |
서득수 | 2012.10.12 | 499 |
| 17009 | 텍스쳐 |
프로그램 시작시 뷰 상태
4 |
샤이닝 | 2012.10.12 | 592 |
| 17008 | 변환 & 연동 | cad에서 3d 작업한 파일을 c4d로 export 할때 질문이요 2 | 심재원 | 2012.10.12 | 829 |
불린 시 n-gon이 무수히 만들어지는 과정 중에 퐁이 깨져서 그런 듯 합니다.
해결 방법은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아마 제 생각에 일단 삼각 폴리곤들을 모두 선택해 n-gon화 하시고
윗면에 익스트루드 이너 한 번 잡아주신 후, 둘레면에 루프 나이프로 몇 번 잘라 주시면 해결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는 엣지를 잡고 브레이크 퐁 쉐이딩을 해 보면 해결되는 경우도 종종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