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720 추천 수 8 댓글 0


>이번에 유니폼에도 넣어야하고. 로고가 있어야 할듯합니다.
>
>여러분의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세요.
>
>이곳은 여러분의 힘으로 만들어집니다. 다들 응모하세요. ^^
>
>참여방법 : 이글의 답글로 이미지와 로고의 의미를 남겨주세요.
>
>
>
>
>기간 : 오늘까지(21일)
>
>발표 : 내일(22일)
>
>상품 : 유저 유니폼 지급


허접한 실력으로 시네마4d로고 만들어 봤습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1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06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396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38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28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1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40
1102 국민연금의 진실 1 P 2006.11.22 1957
1101 자유 저는 원래 이래해서 지금까지 왔지요.. 6 이단비 2006.11.22 1662
1100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7 정석 2006.11.21 1789
1099 [re] [re] 튜표해주세요. 11 정석 2006.11.24 1672
1098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14 file 길동 2006.11.22 2301
1097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3 file 길동 2006.11.21 2768
1096 [re][re] [re] 튜표해주세요. 김요한 2006.11.24 1674
1095 자유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5 file 유재남 2006.11.22 2225
1094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file 전상규 2006.11.21 2133
1093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4 file P 2006.11.21 1586
»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file newstart 2006.11.21 1720
1091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4 file CUBE 2006.11.21 1828
1090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1 file 김은주 2006.11.21 1566
1089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허접로고??이미지~~ ) 2 file 돼지코알라 2006.11.21 1591
1088 [re] [re] [공모]두번째 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file newstart 2006.11.21 2020
1087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2 file madsen 2006.11.21 1695
1086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file madsen 2006.11.21 1513
1085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file madsen 2006.11.21 1640
1084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4 file 우잉크 2006.11.21 1676
1083 [re] [re] [공모]유저그룹 로고 공모합니다. file 2006.11.22 210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75 876 877 878 879 880 881 882 883 884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