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2006.03.29 00:01

오늘 너무 추워요^^;;

조회 수 1536 추천 수 16 댓글 2
아직은 쓸말도 할말도 없지만

그냥 끄적입니다

오늘 너무 추웠어요 ㅜㅜ

내일도 춥다는데...

윽윽

오늘도 어찌다 보니 늦은밤 과제를 해야합니다

유저님들 조만간 꼭 무언가 물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정모떄도 뵈요~!
  • ?
    초보사마 2006.03.29 00:01
    오늘 너무 춥더군요. 낼은 더 춥다는데..
    옷 단디 입고 출근들 합시다~~
  • ?
    초보사마 2006.03.29 00:01
    또 일기예보에 낚였습니다. 춥긴 개뿔이..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5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5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78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708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4
864 벙개합니다.~ 10 길동 2006.04.03 1458
863 Boot Camp 5 file 길동 2006.04.06 2759
862 자유 그냥 깡통이 아님 3 이젤 2006.04.05 1346
861 자유 그 펭귄..... 1 file 이젤 2006.04.05 1548
860 [질문] 일러스트레이터 좀 추천을... 6 이단비 2006.04.05 3805
859 음~ 좋은 이웃나라가 있네요 헐 1 P 2006.04.04 1589
858 자유 만우절입니다.. 4 2006.04.01 2615
857 자유 오늘 밤이 무척이나 졸릴것 같아요 ㅜㅜ 5 2006.03.31 1527
856 Why is it that to stop Windows OS, you have to click on "Start"? 3 file 길동 2006.03.30 4057
855 역시 시네마 4d는... 2 2006.03.30 1404
854 SPARTACUS. 2 file 길동 2006.03.30 45301
853 고음불가 2 길동 2006.03.29 1564
» 자유 오늘 너무 추워요^^;; 2 2006.03.29 1536
851 자유 3월 정모 14 file 길동 2006.03.17 3194
850 정모후기. 8 초보사마 2006.03.26 1807
849 "김병현 선수 이치로선수의 발언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4 file 슈퍼맨 2006.03.19 5402
848 한일전 승리의 이유!!! 2 file 길동 2006.03.17 1964
847 PICASA 4 길동 2006.03.16 2345
846 혹시 보셨나요?? 9 이준호 2006.03.13 1860
845 김형곤, 11일 오전 축구경기 중 사망 3 슈퍼맨 2006.03.11 309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87 888 889 890 891 892 893 894 895 89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