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
뷰어로 보기
2005.09.26 09:17
날 잡았어요 ^^
우잉크
조회 수
1753
추천 수
13
댓글
17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저도 결혼합니다...
11월12일 (둘째주 토요일) 오후12시 30분 대전 캐피탈 타워에서.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와 축의금 부탁드립니다~~~~
Prev
왜 개만 주는데......
왜 개만 주는데......
2005.10.04
by
이젤
조명 자료인듯~
Next
조명 자료인듯~
2005.09.24
by
하얀강
13
추천
0
비추천
Atachment
첨부
'
1
'
CTW20051112(4811).jpg
,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7'
길동
2005.09.26 09:17
이게뭐냐~~정말이냐?........어째뜬....축하축하축하하구~~~~ 준비하면서 쌈질하지 말고....뭐 얼마나 같이 산다고 쌈질들은....쯧쯧쯧......아..오바다..
정말로 축하한다네~~~ 줄줄이 결혼이구먼.,..12월은 초보사마님이 하실거 같은데...P님은 아직 안잡혔시요?
댓글
이정호
2005.09.26 09:17
우와~ 부럽네여 암튼 축하드립니다. ~
댓글
?
P
2005.09.26 09:17
옴마나..~! 대..대전...ㅠㅠ 엄청 높다뇨~ 아무튼 정말 축하X2 드립니다. 저는 아직 더 벌어야 합니다요
댓글
?
CUBE
2005.09.26 09:17
취직하더니 바짝 벌었나 보구먼? ㅎㅎ 축하해요~~ 나두X2~ ^^
댓글
?
초보사마
2005.09.26 09:17
오오옹~~ 축하합니다~~ 옴마나~ 깜짝소식~~
드디어 둥지를 트시는 겝니까~~
저도 아직 더 벌어야 합니다요
댓글
?
송만성
2005.09.26 09:17
올해는결혼들하시는해인가?^^
추카합니다..^^
댓글
정석
2005.09.26 09:17
뭐예요.. 내가 정모가서 터트릴라구했는데 벌써 여기다 올리면 어떻해요.. .. 우잉크 .. 형.... 암튼 열라 많이 축하혀요. ^^ 담주에 봐요. ^^
참고로 결혼식 참석하실분은 터미날에서 에스코트 가능합니다. ^^
댓글
?
김은주
2005.09.26 09:17
^^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댓글
?
네모투
2005.09.26 09:17
앗.. 우잉크님 결혼한다고요??
그런데.. 대전이라고요??
가지는 못할것 같지만 진심으로 축하 드려요...^^ 행복하세요... EMO_15
글구 은주씨도 넘 오랜만이네요...^^
댓글
?
우잉크
2005.09.26 09:17
여러분들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
서울에서 식을 올리고 싶었는데 제약이 많아서 대전으로 정했습니다... 지송~
그나저나 초보사마님, 12월에 하실꺼면 지금빨리 신혼여행 예약하세요... 12월이 외국인 관광철이라 호텔 예약 하기가 쉽지 않다더군요...
수정
삭제
댓글
?
한근혁
2005.09.26 09:17
축하드려요~~
신혼여행은 어디로 가시나요? 신혼살림은 어디서 차리시나요?
정말 축하하고 멋진 결혼식 되시길~~^^
댓글
byjin
2005.09.26 09:17
헉 축하드려요....X10000
근디, 대전이라함은....ㅋㅋ 가고 싶은디... 저 댈꾸갈사람~!!!!
꺄~ 손드삼....
예식장 멋들어지것네요 외관만 봐도....
댓글
?
피고름
2005.09.26 09:17
축하합니다. 언제나 행복하세요.
수정
삭제
댓글
?
hoec
2005.09.26 09:17
오오. 처음뵈어용. 축하드립니다. 쑥쓰;;; EMO_3
수정
삭제
댓글
김철흥
2005.09.26 09:17
EMO_3 축하드려요~~~
부럽다...부러워~~~
댓글
?
이젤
2005.09.26 09:17
축하 합니다... 그리고,.. 나도 축하받고 싶어요.. ㅋㅋㅋ
수정
삭제
댓글
?
박정민
2005.09.26 09:17
헛 우잉크님 축하드려요~~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와) 축의금 부탁드립니다~~~~ㅎㅎ
댓글
자유게시판
Free Board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전체
(18,685)
가입인사
(8454)
공지
(35)
자유
(2364)
소식
(88)
설문
(168)
구매
(29)
토론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640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이효원
2020.04.19
50728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에이제이
2020.03.05
49720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87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최고관리자
2012.06.19
467861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72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정석
2011.09.29
442177
»
날 잡았어요 ^^
17
우잉크
2005.09.26
1753
664
조명 자료인듯~
2
하얀강
2005.09.24
1771
663
애플, 인텔 맥은 2006년 6월에 출시
5
길동
2005.09.21
1882
662
증말 이 자식 증말,..,..
3
길동
2005.09.21
1479
661
자유
제품랜더리시 장, 단점을 알려주십시요..
10
길동
2005.09.16
2781
660
Color Mapping <-- 새로 추가된 이펙트에 관해.
1
초보사마
2005.09.18
2601
659
터키 사이트 한번씩 들어가 보시길~~
2
초보사마
2005.09.18
2294
658
친절한 마스코스 실버라인 추석 담화문^^
10
지은선
2005.09.16
1968
657
부엌씬 9.5 테스트 결국 포샵질로..
8
초보사마
2005.09.16
1669
656
서버 교체 도중 뭔가 꼬여서 게시판에..
4
초보사마
2005.09.15
1659
655
이번주 토욜날 번개 가능한분들 글 달아주세요.
11
초보사마
2005.09.13
1542
654
등업 기념으로~^^*
14
김혜정
2005.09.12
2182
653
자유
온라인 게임 하시는 분 있나요?
11
byjin
2005.09.12
1638
652
CGSociety에서 유저들이 테스트 중인 부엌
3
초보사마
2005.09.11
2144
651
[re] [re] CGSociety에서 유저들이 테스트 중인 부엌
5
KOS
2005.09.11
1674
650
자유
9.5테스트 : GI & GI+AO
3
최재혁
2005.09.10
1695
649
자유
9.5 AO테슷?
2
박정민
2005.09.10
1591
648
자유
저도 9.5
5
박정민
2005.09.09
1643
647
자유
9.1반지와 9.5반지
5
이정호
2005.09.09
1621
646
삼성-애플 협공, 국내 MP3P 업체 '고사 위기'
7
네모투
2005.09.09
1569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897
898
899
900
901
902
903
904
905
906
...
935
Next
/ 935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정말로 축하한다네~~~ 줄줄이 결혼이구먼.,..12월은 초보사마님이 하실거 같은데...P님은 아직 안잡혔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