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458 추천 수 12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컴터가 1.8G 라.. 램은 512+256

렌더타임은 순서데로
1. 23분 55초 (하드 쉐도우)
2. 1시간 11분 34초 (에어리어 쉐도우, 바닥재질 블러,바닥 굴곡용 범프)
3. 17분 55초 (에어리어 쉐도우)

일단 당채 렌더타임이 왔다갔다해서 감을 몬 잡겠어요.
일단 렌더중에 잠깐씩 엔터넷도 디비고 채팅도 하고 하지만 이것이 큰 영향을 줄거 같진 않습니다.
첫번째 것은 두번 정도 렌더링 했는데 거의 비슷한 시간.
두번째 것은 한번하고 땡
세번째 것은 두번 했는데 대략 19분, 18분 ㅡㅡ???)

왜 에어리어쉐도가 렌더링이 더 빠른지 당체 이해가..
뭔가 타임에 대한 신빙성이 없는거 같아요.
제가 테스트한 파일 올립니다.
누가 대신 테스트 좀 해줘요 ㅡ0ㅡ::::
아마 걍 렌더링만 하면 될거예요
  • profile
    길동 2005.09.08 18:18
    그 방법으로 하신건가요?...확실히 곰팽이가 박멸되었군요~
  • ?
    P 2005.09.08 18:18
    움~ 깨끗하네요 ..곰팡이 완전 박멸 그날까지..
  • ?
    초보사마 2005.09.08 18:18
    진님 강의에 충실했지요.
    Strength - 180
    벽면만 ACC-85 나너진 20
    prepass - 1/1
    depth - 1
    sample - 500
    min 30
    max 300

    아무래도 하이 옵션의 힘인거 같은데요.
  • profile
    byjin 2005.09.08 18:18
    얼마나 걸렸어영???? 젤 중요한 렌더타임!!!
  • ?
    초보사마 2005.09.08 18:18
    그림 두장 이상 올리니 세번째 부터 액박이 뜨는... ㅡㅡ::
  • ?
    CUBE 2005.09.08 18:18
    렌더링중 딴짓(?)하면 차이가 많이 날겁니다. 아무래도 멀티테스킹에서 밀리면 CPU점유율이 틀려지니...
    PS:다운이 안
  • ?
    초보사마 2005.09.08 18:18
    갑자기 왜 안되지... EMO_5
  • profile
    이정호 2005.09.08 18:18
    분위기자체가 9.1하고는 많이차이나는거같아요 몬가좀더 분위기있는거같고 ㅋ
  • ?
    초보사마 2005.09.08 18:18
    파일 스터프에 다시 올릴게요
  • ?
    CUBE 2005.09.08 18:18
    고셋팅 고대로해서...10분23초 걸리네요.
    P4 2.54ghz / 1gb
  • ?
    초보사마 2005.09.08 18:18
    역시 컴이 조아야~~ ㅠㅠ
    진님은 5분 만에 되시려나~
  • ?
    박정민 2005.09.08 18:18
    나는 사양 램1기가 펜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4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3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7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6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98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3
» [re] 진님 데이타로 저도 테스트~ (한장 추가) 12 file 초보사마 2005.09.08 1458
643 area 라이트 종류에따른 렌더 4 file 이정호 2005.09.08 1877
642 iPod Nano! 12 file 길동 2005.09.08 2091
641 9.5 area라이트 테스트 6 file 이정호 2005.09.07 1552
640 9.5 SKY+GI 1 file 길동 2005.09.07 1562
639 [re] 9.1 VS 9.5 GI 비교테스트 7 file 길동 2005.09.07 2048
638 울트라맨 시네마로 했다길래 봤는데.. 4 tokkonv 2005.09.07 1425
637 자유 Sky 제네럴 탭만~ 5 file 초보사마 2005.09.07 1486
636 iPod Nano? 7 file 길동 2005.09.07 1620
635 9.5 레디오시티 간단테스트...4 6 file byjin 2005.09.07 2235
634 9.5 레디오시티 간단테스트...3 12 file byjin 2005.09.06 1667
633 자유 이렇게... 11 file 류병삼 2005.09.06 1438
632 자유 요상한 물건... 4 file 류병삼 2005.09.06 1620
631 미친놈이 또 짖고 있습니다. 6 길동 2005.09.05 1743
630 자유 비가 오면 생각나는..., 5 file HongC 2005.09.05 1547
629 현재 테스트 이미지는 9.5데모판입니다. 1 초보사마 2005.09.05 1561
628 외국서 9.5 테스트 한거 펌~ 3 file 초보사마 2005.09.05 1800
627 9.5에서 확실해 졌습니다. 2 P 2005.09.05 1658
626 간단테스트... 5 file 네모투 2005.09.05 1704
625 빠르다뇨~~ 5 file CUBE 2005.09.05 166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98 899 900 901 902 903 904 905 906 907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