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496 추천 수 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제가 회사를 그만두고 어학연수 후에 유학을 목표로 계획중인데요,

집에서 쓰는 데스크탑을 가져갈순없어서 노트북을 하나 장만하고자합니다.

어학공부하면서 틈틈히 포트폴리오 작업할 용도로 쓰고자 해요.

이왕 사는거 괜찮은 사양이며 해외에서도(미국) a/s가 용이한 제품이었으면 하는데요

우선 제가 맥유저는 아니라서 애플은 제외하고, 땡기는게

 

삼성꺼 7시리즈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40009616&nv_mid=6303844618&frm=NVSCMOD

 

msi꺼 http://blog.danawa.com/prod/?prod_c=1688788&cate_c1=860&cate_c2=869&cate_c3=12734&cate_c4=0

 

이 제품입니다. 그래픽카드와 cpu가 좋아서 끌리는데 혹시 다른 제품 추천해주실만한거 없을까요?

  • ?
    머피 2012.07.21 00:40
    가성비를 볼때 dell 추천 합니다.  Dell 인터내셔널 서비스 프로그램 이란 것을 구입 하시면 해외에서도 A/S 가능 하다고 들었습니다.변경이 있을지 모르니 꼭 dell 에 문의 해보시고요.
  • profile
    맥마인드 2012.07.21 00:49

    삼성과 MSI는 외국서 a/s 받으려면 힘들겁니다.

     

    델 아니면 HP 추천합니다. 아래 기종 정도면 위의 삼성보다 성능도 좋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게다가 화면이 IPS ㅎ

     

    http://blog.danawa.com/prod/?section_m=NOTEBOOK&prod_c=1726625&cate_c1=860&cate_c2=869&cate_c3=10585&cate_c4=0

  • ?
    에나가 2012.07.21 00:51

    해외에서 더군다나 미국에서 A/S 생각하신다면 애플 맥북프로로 하셔야죠. 삼성 노트북 한국에서 구입하고 미국에서 A/S 받으시려면 힘들거나 또는 불가능할 수도 있스니까 잘 알아보시고 구입하셔야 할 겁니다. 근데 델 엄청 무거울텐데...

  • ?
    다이쿤 2012.07.21 01:30

    아 왜 자꾸만 맥북프로 레티나를 추천하고 싶을까....요... ㅎ

  • profile

    1302499073_ZUfVgXPx_1302497269_apple.jpg


    설마 이렇게 되고 싶으신건 아니겠지요? ^^

  • ?
    종현 2012.07.21 11:43

    길동님 어디서 이런사진을...ㅋㅋ

  • ?
    후루야호또 2012.07.21 14:20

    으악~!!!!!!!! ㅠㅠ

  • profile
    서득수 2012.07.21 20:21

    제게 전자제품 디자인하면 소니 다음으로 델이 좋더라구요.

    델의 그 뭉툭하면서 조금 두터운 느낌이요..

    저도 내년쯤 노트북 하나 장만 하려 하는데 도움이 되는 글이네요^^

  • profile
    가치 2012.07.23 21:08

    이거 합성 아니죠? ㅋㅋㅋ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935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102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50029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845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140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8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476
» 유학용 노트북 추천부탁드립니다~ 9 후루야호또 2012.07.21 4496
15744 다크나이트 영화 상영 중에 총기난사 사건 14명이 희생되었네요.. ▦▦다래 2012.07.20 3325
15743 부끄러운 톸끼입니다.... 11 ▦▦다래 2012.07.20 4905
15742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ㅇ러ㅏㅣ엉 2012.07.20 355
15741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2 순돌이언니 2012.07.20 389
15740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2 바람의화원 2012.07.19 345
15739 자유 다크나이트 라이즈 보고 왔습니다. 개인적인 감상 및 약 네타. 6 고온다습 2012.07.19 3538
15738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2 마리온 2012.07.18 360
15737 IBM 컴퓨터를 맞추는데요 그래픽카드가 c4d 어느부분에 도움을 많이 줄까요? 11 종현 2012.07.18 4111
15736 블루프린트가 심히 틀리면 어떻게 하세요..?? 5 구름여행 2012.07.18 3494
15735 하드 추천 해주세요 ㅠㅠ 8 다빈 2012.07.18 3290
1573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뒤늦게 가입인사 드립니다. 5 구름여행 2012.07.17 387
15733 컨텐츠 브라우저에 있는 리깅된 해골 문제가 좀 있네요 ㅠ,.ㅠ 3 종현 2012.07.17 3523
15732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키기긱 2012.07.15 377
1573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옥상아래 2012.07.15 372
15730 시네마4D R13 컴퓨터 견적 조언 부탁드립니다 16 한글이어야함 2012.07.14 3619
15729 신기한 하드탑 컨버터블... 3 길동 2012.07.13 6477
15728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시작한지 이틀됐어요 1 퓨리티 2012.07.13 440
15727 덕중에 덕은 양덕이라~~~ㅋㅎ 3 길동 2012.07.13 4099
1572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 1 삐구 2012.07.13 36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