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spline을 따라가는 선을 만들던 도중 문제점이 생겼습니다.

by 카리닷컴 posted Jul 08, 2012 Replie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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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g1.jpg

이와 같은 M모양의 spline을 돌아다니는 선을 만들고있습니다.

 

Cloner에 sphere를 넣고Spline effect를 이용해 점을 움직이게 하고 Tracer로 sphere를 따르는 선을 만들었습니다.

(sweep NU을 이용해서 tracer를 보이게 했구요)

 

그런데 그 M자의 끝에 갔을때 선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게 되면서 라인이 생기네요.

 

그부분을 없애고 싶은데 어떻게해아할까요.

img0.jpg

이런식으로는 맞는거구요.

img3.jpg

이 부분이 문제입니다!

  • profile
    카리닷컴 2012.07.08 23:36

    첨부파일에 수정파일 올렸습니다.~ 계속 고민하다가 다른 방법으로 그려야 하나 ㅡㅜ 하고 있습니다. 선이 끊어져 있으니깐 저런 문제가 생기더군요.

  • ?
    에드워드 2012.07.09 02:44 Files첨부 (1)

    애펙에서 마스크로 지우는 게 제일 확실하겠지만 그게 여의치 않으면 불린으로 M자의 시작점과 끝점을 빼버리셔도 될 듯?


    ...했더니 꼬리도 머리가 사라지는 순간 확 사라지는군요;; 하앍;;

  • profile
    필바다 2012.07.09 17:11

    아마도 클로너의 옵셋에 애니메이션을준것 같은데 클로너의 루프 옵션때문에 계속 처음의로 돌아가서 아래 라인이 생깁니다.

    그부분을 꺼주시고  카운트 수치를 올리시는수가 있겠군여...

    루핑 애니는 직접 해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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