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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뷰로는 금방금방 렌더링 되는데


픽쳐뷰어로 렌더걸면 gi계산하고나서


sub surface 계산하는게 너무 올래걸려요 한프레임에 몇십분 잡아먹는 것 같은데...


제가 모르고 넘어간 부분이 있나요?

  • profile
    테세락 2012.07.05 13:40

    먼지는 잘 모르겠지만 액티브뷰로 렌더링걸때랑

    픽쳐뷰어에서 렌더링 걸때 차이점이 있습니다.


    액테브뷰는 만약 하이퍼넙스같은것이 뷰포트에서보여지는 레벨이 0이라도

    픽쳐뷰어에서는 렌더링걸때 렌더레벨로 걸리게 됨으로 이부분이 3으로 되어있다면

    훨~씬 시간이 많이걸리게됩니다.

    뷰어창 위에 옵션에보시면

    Level of detail 이란 부분에 보면 아래쪽에 Use Render LOD for Editor Rendering란 부분을 체크하시고 렌더링거시면

    렌더링걸때 레벨이 픽쳐뷰어랑 같은 수준으로 걸릴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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