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권 찬탈 첫 벙개합니다. ^^
많이들 기다리셨죠.
일시: 목요일 28일
장소: 신촌 리틀도쿄주점
시간: 7시
회비는 술 값으로 대략 1만원 ... ^^
초보사마 : 016 - 717 - 4667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술과 정보가 가득한 번개~~
http://blog.naver.com/ex666/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51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51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20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69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63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596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81 |
| 404 |
길동 in Pusan
6 |
HongC | 2005.04.27 | 1722 | |
| » |
목요일 번개 합니다.
7 |
초보사마 | 2005.04.26 | 2182 | |
| 402 |
[re] :: 4. 28 번개후기. ^ ^
5 |
김진영 | 2005.04.29 | 1792 | |
| 401 | 자유 | 3D attack 잡지보다..... 4 | 정석 | 2005.04.25 | 1638 |
| 400 | 독일분이 이렇게 보내셨는데...^^ 7 | 박정민 | 2005.04.24 | 1947 | |
| 399 | 이게 무슨뜻일까요..? 9 | 길동 | 2005.04.24 | 1854 | |
| 398 |
터키 유저사이트에서 온 질문입니다.
4 |
길동 | 2005.04.23 | 2127 | |
| 397 | 자유 | 다음주 중에 번개 하겠습니다. 5 | 초보사마 | 2005.04.23 | 1573 |
| 396 |
iFoot...
2 |
길동 | 2005.04.20 | 3333 | |
| 395 | 우리말 속 일본말 찌끼들 2 | 길동 | 2005.04.20 | 1870 | |
| 394 | 맥사마 복음 28:1~ 2 | 길동 | 2005.04.20 | 1575 | |
| 393 | sketch&toons 샘플파일좀 공유해주세요 3 | 조성우 | 2005.04.20 | 1623 | |
| 392 | Tiger 출시에 즈음하여... 3 | HongC | 2005.04.20 | 1416 | |
| 391 |
오늘내일...
4 |
길동 | 2005.04.20 | 1382 | |
| 390 | 자유 | 시네마 업데이트 됐나요? 8 | 정석 | 2005.04.20 | 1606 |
| 389 |
GS그룹 C.I 확인사살
3 |
길동 | 2005.04.19 | 2896 | |
| 388 | 자유 | 정기 온라인모임 제안 12 | 임재석 | 2005.04.19 | 1804 |
| 387 |
이런쇼파 ...
4 |
길동 | 2005.04.19 | 1776 | |
| 386 |
무슨광고일까요?^^
4 |
길동 | 2005.04.19 | 1763 | |
| 385 | 따라쟁이 MS | 길동 | 2005.04.19 | 1593 |
거기서 모이는거져? ^^
리틀 도쿄 든지, 빅 도쿄든지,
일본을 꼭 폭파시키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