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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 생성하면 자동으로 적용되는 저 재질을 (그러니까 색깔과 광택) 똑같이 만들수 없을까요?
너무 쉬울듯 하기도 하고..-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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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질을 하나 생성하신 다음 더블클릭으로 열어줍니다.
그 후 단축키 ctrl + d 를 눌러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들어 줍니다.
그 후 매터리얼의 색을 더블 클릭하여 색선택이 나오면 choose screen color를 클릭하신 후
나오는 스포이드로 color에 있는 색을 찍어서 색을 바꿔줍니다.
이게 꼼수인지, 맞는 방법인지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렌더 테스트를 해보니 색은 같은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따라해볼께요^^
오홍 유용한 tip 감사합니다.
음....맥이라면 픽커로 찍어서 설정하면 한방에....ㅎㅎㅎ
자문자답. 스포이드 댓글이 있군요.ㅋㅋㅋ 댓글은 안 읽어본...-.-;;;
재질을 하나 생성하신 다음 더블클릭으로 열어줍니다.
그 후 단축키 ctrl + d 를 눌러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들어 줍니다.
그 후 매터리얼의 색을 더블 클릭하여 색선택이 나오면 choose screen color를 클릭하신 후
나오는 스포이드로 color에 있는 색을 찍어서 색을 바꿔줍니다.
이게 꼼수인지, 맞는 방법인지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렌더 테스트를 해보니 색은 같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