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s

공의 무게를 자연스럽게 조절하고 싶습니다.

by 포스 posted Jun 14, 2012 Replie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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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JPG 구슬롤러스케이트 애니메이션을 만들려고 합니다. 


공이 떨어져서 자연스럽게 굴러가고 싶은데 공이 너무 무겁게 


흘러갑니다. 자연스럽게 굴러가게 하고싶어 질량값도 조절해보고 다이나믹 익스프레션에 


옵션도 이것저것 수치조절을 해도 크게 변하는게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좋을지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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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동 2012.06.14 13:34 Files첨부 (1)

    다이나믹에서 설정된 중력값은 실제 값의 1/2입니다.


    gr.jpg 

    다이나믹 설정(+D)에서 중력 값을 두배 이상으로 늘려주세요~




    ps :자연스럽게 굴러간다고 하는건 어떻게 굴러야 자연스럽게 구르는 건가요? ㅋㅎ

  • ?
    포스 2012.06.14 21:52

    길동님 답변감사합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쇄구슬이 또로로롱하고 굴러가는게 아니라

    너무 느긋하게 굴러갑니다. 프레임이 800~900쯤 되어야 공이 끝에까지 굴러가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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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동 2012.06.15 12:09

    화면상의 프리뷰랑 실제 렌더링이랑 속도가 다릅니다.

    화면을 보아하니 바닥의 데이터가 상당할거 같은데요..

    프리뷰 렌더 걸어서 타이밍 속도 체크해보세요


    그리고 중력값은 두배로 설정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