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
뷰어로 보기
자유
2005.03.11 17:14
서득수입니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서득수
조회 수
2386
추천 수
11
댓글
7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시네마포디 강좌동영상을 보고 한눈에 반해버렸습니다.
너무너무 배워보고싶습니다..이참에 맥스에 시네마포디로 툴전향을^^
www.mexseo.co.kr 구경해주세요
Who's
서득수
a
Prev
올드보이..
올드보이..
2005.03.21
by
길동
Quick Time 7...
Next
Quick Time 7...
2005.03.11
by
길동
11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7'
길동
2005.03.11 17:14
방갑습니다.
다소 접근이 생소할 수 있지만 하시다 보면 아주 편리한 접근으로 이루워진 툴인것으로 알 수 있을겁니다.
target=_blank>http://www.cinema4d.co.kr/bbs/zboard.php?id=tuto&page=2&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0
target=_blank>http://www.maru.co.kr/cinema4D/Download/Quickstart_K-Final.pdf
를 먼저 참조하세요..
그리고 튜토리얼 란과 메뉴얼란을 보시면 참고할만한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중에 있는 서적은 오래된 버젼이라 많이 틀릴수 있습니다. 여기 있는 자료 및 질문란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방가워요^^
댓글
서득수
2005.03.11 17:14
역시 길동님^^
댓글
?
HongC
2005.03.11 17:14
홍씨도 있습니다.
가입을 축하드립니당^^
(맥스의 파이널렌더를
만든 cebas사가 시네
마 플러그인 공급사였
씀돠)
수정
삭제
댓글
서득수
2005.03.11 17:14
홍씨님 감사합니다..^^
공급사였으면 지금 아니나요?
댓글
길동
2005.03.11 17:14
R7 개발프로젝트때 시벳사가 공동 개발 하였구요. 개발후 파이널을개발하여 자체 프로덕트로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시네마의 레디오시티 방법하고 파이널의 방법이 거의 동일합니다.
시네마가 아버지 뻘이죠^^
뭐 요즘 파이널은 쏘옥 들어가긴했지만요^^ 곰팡이 문제는 시네마와 동일하더군요..^^
파이널 툰도 개발되었지만 시네마의 스케치 앤 툰이 더 낳은듯^^
댓글
서득수
2005.03.11 17:14
오호라~ 툴의 발자취를 아는것도 쏠쏠한 재미네요^^
지금은 메뉴얼만 읽고 있습니다..감사드립니다
댓글
?
HongC
2005.03.11 17:14
더 있습니다.
라이트웨이브와 시네마의
이야기. 또,
Yost그룹이 맥스를 개발하
면서 Newtek사와 치열한
버전업에서 우위를 점한
이야기 등등...
(자세한 얘기는 메뉴얼 읽
을때가 아닌 시네마의 버
튼을 누를때 계속됩니다.
커밍 순~)
수정
삭제
댓글
자유게시판
Free Board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전체
(18,685)
가입인사
(8454)
공지
(35)
자유
(2364)
소식
(88)
설문
(168)
구매
(29)
토론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621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이효원
2020.04.19
5070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에이제이
2020.03.05
49699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58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최고관리자
2012.06.19
467834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47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정석
2011.09.29
442157
»
자유
서득수입니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7
서득수
2005.03.11
2386
324
자유
Quick Time 7...
1
길동
2005.03.11
2849
323
자유
간만에 로그인...
3
이젤
2005.03.10
2068
322
담배제조 금지법 의원 141명 `찬성`
5
길동
2005.03.08
2718
321
[정모필독] 정모관련.- 리플강요!!!!!!!!!!!!!!!!!!!!!!!!!!!!!!!!!!!
6
길동
2005.03.08
2125
320
[re] [re] 정모 4월로 패쓰합니다.
길동
2005.03.10
1842
319
자유
아! 증말 짱나는...
7
류병삼
2005.03.07
2446
318
자유
촙촙입니다.
2
촙촙
2005.03.07
2285
317
자유
역시...
3
CUBE
2005.03.07
2437
316
몇일세...
5
길동
2005.03.06
2049
315
자유
얼마나 기름을 태우고 다님 저렇게 주차를 할수 있을까요??ㅎㅎ
3
CUBE
2005.03.03
2203
314
자유
미소년 척살
4
CUBE
2005.03.03
2181
313
자유
눈이~
2
CUBE
2005.03.02
2289
312
자유
지나언니.드뎌...살림차리다~ (지나형 결혼 겸 대전정모ㅋㅋ)마지막
8
김대천
2005.03.01
2795
311
지나언니.드뎌...살림차리다~ (지나형 결혼 겸 대전정모ㅋㅋ)네번째
1
김대천
2005.03.01
2070
310
지나언니.드뎌...살림차리다~ (지나형 결혼 겸 대전정모ㅋㅋ)세번째
2
김대천
2005.03.01
2131
309
지나언니.드뎌...살림차리다~ (지나형 결혼 겸 대전정모ㅋㅋ)두번째
1
김대천
2005.03.01
2197
308
지나언니.드뎌...살림차리다~ (지나형 결혼 겸 대전정모ㅋㅋ)
1
김대천
2005.03.01
2901
307
그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8
HongC
2005.02.28
2461
306
지름신의 격언들...
5
길동
2005.02.26
2299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914
915
916
917
918
919
920
921
922
923
...
935
Next
/ 935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다소 접근이 생소할 수 있지만 하시다 보면 아주 편리한 접근으로 이루워진 툴인것으로 알 수 있을겁니다.
target=_blank>http://www.cinema4d.co.kr/bbs/zboard.php?id=tuto&page=2&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0
target=_blank>http://www.maru.co.kr/cinema4D/Download/Quickstart_K-Final.pdf
를 먼저 참조하세요..
그리고 튜토리얼 란과 메뉴얼란을 보시면 참고할만한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중에 있는 서적은 오래된 버젼이라 많이 틀릴수 있습니다. 여기 있는 자료 및 질문란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방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