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자유게시판이니 이런글 써도 괜찮겠죠?
저 산북동에 08년 부터 살았는데요...
........집에 잘 안들어가 잘몰라서요
혹시 서울로 나가는 버스 뭐있는지 아시는분...
타는 위치랑요;;
아... 자유게시판이니 이런글 써도 괜찮겠죠?
저 산북동에 08년 부터 살았는데요...
........집에 잘 안들어가 잘몰라서요
혹시 서울로 나가는 버스 뭐있는지 아시는분...
타는 위치랑요;;
글이 너무 재미있어서 댓글 달았어요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산북동과 양주역은 엄청난 거리입니다
ㅋㅋㅋㅋㅋ
아 편한 방법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역시 차를 사야겠어요
제가 그린도시 양주.. 시민이였는데..ㅠㅠ) 아쉽군요 전 덕계동살았습니다.. ㅋ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30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29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07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50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44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554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55 |
| » | 자유 | 경기도 양주 산북동 주민 계신가요;; 4 | 장학증서 | 2012.05.22 | 3911 |
| 15582 | 가입인사 | 이제 시작해보려해요... 1 | 하늘의왕 | 2012.05.22 | 402 |
| 15581 | 시포디라이브 무지 유용했습니다!! 5 | 아그리팡 | 2012.05.21 | 3598 | |
| 15580 | 설문 | 신입디자이너 초봉...? 13 | 림늑대 | 2012.05.21 | 9802 |
| 15579 | 가입인사 | 잘 부탁드립니다. 1 | 보스 | 2012.05.20 | 325 |
| 15578 | 자유 | 애니메이션 튜토리얼 좀 추천해주세요^-^/ | 늘처음처럼 | 2012.05.20 | 3157 |
| 15577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잛주탁 드립니다 4 | 소리앓이 | 2012.05.19 | 331 |
| 15576 | 가입인사 | 안냐세요~~ 1 | 한상 | 2012.05.18 | 391 |
| 15575 | 자유 |
맥유저......ㅋㅋ
8 |
씨지맨 | 2012.05.18 | 3448 |
| 15574 |
선거이벤트 감사합니다 +_+
5 |
좐느 | 2012.05.16 | 4988 | |
| 15573 | 설문 | 미래가 너무 고민되어 문의드립니다,..시포디를 어떻게 배워야할까요 5 | 작은이야기 | 2012.05.15 | 3887 |
| 15572 | 자유 | 벌써 파리와 모기가 날아다닙니다 ;( 6 | 제타 | 2012.05.15 | 3070 |
| 15571 | 고민입니다. 15 | 고온다습 | 2012.05.15 | 3232 | |
| 15570 | 진돗개 살해남 5 | .피. | 2012.05.15 | 4145 | |
| 15569 | 자유 | Say Hello to Cinema 4D User Group 3 | 스펜서 | 2012.05.14 | 3404 |
| 15568 | 가입인사 | 꾸벅 늦깍이 가입 1 | 강나라 | 2012.05.14 | 331 |
| 15567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ㅎ 1 | 스마일군 | 2012.05.14 | 387 |
| 15566 | 물고기를 잡다~! 3 | 가치 | 2012.05.14 | 5683 | |
| 15565 | 가입인사 | 3d는 처음인 초자 가입!!! | 복덩이 | 2012.05.14 | 336 |
| 15564 | 설문 | 혹시 GreyscaleGorilla님 사이트 에서 텍스쳐나 HDRI 킷 구입하신분 계시는지요. 4 | 메메롱이 | 2012.05.14 | 4011 |
http://map.naver.com/?sX=127.0437813&sY=37.7732673&sText=%EA%B2%BD%EA%B8%B0%EB%8F%84%20%EC%96%91%EC%A3%BC%EC%8B%9C%20%EC%82%B0%EB%B6%81%EB%8F%99&eX=126.9783881&eY=37.5666102&eText=%EC%84%9C%EC%9A%B8%ED%8A%B9%EB%B3%84%EC%8B%9C&pathTyp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