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918 추천 수 55 댓글 7

괴로워
  • profile
    길동 2004.12.14 02:19
    그러게요^^ 했어요..
  • ?
    CUBE 2004.12.14 02:19
    그냥 영어로 쓰시지.... ㅎㅎ
  • ?
    석이 2004.12.14 02:19
    재밌네요~~~'셰이더'도 좋을 듯~~~^^
  • ?
    KOS 2004.12.14 02:19
    " 쉐이더 " 진짜 않돼나? 함쳐봐야지...
  • ?
    초보사마 2004.12.14 02:19
    윗글을 보니 풀렸군요~~ ^^
  • ?
    HongC 2004.12.14 02:19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는 (홍) 길동은 어떻게요??? (우리 길동님이 불쌍하지 않습니꺄? )
  • ?
    한승현 2004.12.14 02:19
    저도 전에 어려움을 겪었었는데...쉐이...^^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610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700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691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55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824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244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149
» 메뉴얼을 만들었어요. 하지만. 7 file 이젤 2004.12.14 11918
184 cgland의 피님 강의가 다시 인코딩 되었네요. 3 초보사마 2004.12.13 5884
183 여자친구 생기기.. 4 file 길동 2004.12.13 4575
182 동물.... 4 file 길동 2004.12.13 4140
181 빨대대왕!!! 2 길동 2004.12.13 5983
180 무료한 금요일~~ 자~ 모두들~치~~~~~~~~~즈~~~ 3 CUBE 2004.12.10 13936
179 자유 다들 연말이라 바쁘신 모양입니다. 5 초보사마 2004.12.09 4751
178 요즘 유행하는 [어그부츠]의 새로운 디자인. 3 길동 2004.12.09 7712
177 또 크리스마스 8 이젤 2004.12.09 3410
176 자유 中 롄샹,IBM PC부문 인수…세계 3위업체로 뛰어올라 3 석이 2004.12.08 5625
175 솔로탈출!!!!!! 7 file 길동 2004.12.08 5602
174 츄리닝 소녀 차차!! 3 길동 2004.12.07 5226
173 자유 윈도우즈 닷넷 2003깔았어요~ 8 file 박정민 2004.12.07 4159
172 ㅋㅋㅋ 10 file 김은주 2004.12.07 4264
171 ★질문.★ 5 이젤 2004.12.06 3454
170 자유 아이디를 바꿨습니다. 9 Louise 2004.12.06 3724
169 시네마에 외부 렌더러가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8 초보사마 2004.12.06 7743
168 MS의 롱혼을 위협하는 차기 OS는 알도우? 4 길동 2004.12.06 3756
167 어느 흰쥐의 이야기.. 5 길동 2004.12.06 3599
166 2차대전시 독일의 전투기 연구..스크롤압박 5 길동 2004.12.06 865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21 922 923 924 925 926 927 928 929 930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