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11.15 22:15

기것 돈주고,..

조회 수 5394 추천 수 26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리필한 밧데리가 몇달 쓰지도 못하고 또 맛이 가버렸네요...
밧데리 인디케이터에는 풀로 차는데 노트북에선 밧데리 없음~~~이라고 오리발인지라...
(- - ;) 인자 절대 리필안함,... 그냥 아답터로만 버텨야지....흑,...(- - ;)

  • ?
    이젤 2004.11.15 22:15
    알카라인건전지 충전하는법

    다쓴 알카라인건전지에 아답터 9볼트까지 상관없음의 +전극을 건전지의 +극에 -극을
    건전지의 -극에 물리고 3분 따끈해 지면 충전됨...
  • ?
    CUBE 2004.11.15 22:15
    알카라인으로 노트북 돌리수 있어요????(- - ;)a ㅋㅋ 이젤님~ 농담도~~ 심하셔~ ㅎㅎ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4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3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3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7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6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597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3
124 "지난 2년간 '조중동' 행태는 망국적" ~스크롤압박펌글~ "60년 누린 '반공' 기득권 포기 만무" 길동 2004.11.22 4800
123 자유 운영자님 최고~ 8 권태련 2004.11.20 4175
122 자유 저에게도 일용 할 양식을 주십사... 8 조상원 2004.11.18 4644
121 자유 strata cx가 나왔네요.. 6 file 황상철 2004.11.18 9366
120 이노센스... 9 P 2004.11.18 4616
119 자유 시지랜드의 P님의 강좌를 보고.... 5 정석 2004.11.18 5166
118 자유 오늘 월드컵을 가느냐 몬가느냐가 결정나겠네요. 13 초보지존 2004.11.17 5553
117 방송사고를 다룬 프로그램에서의 방송사고... 1 이젤 2004.11.16 5317
» 기것 돈주고,.. 2 CUBE 2004.11.15 5394
115 지름신의 실체~~ 1 길동 2004.11.15 6716
114 자유 즐거운 한주되세요. ^^ 3 정석 2004.11.15 5253
113 우동 1개주세요∼! 빨리 해 주세요∼! 3 이젤 2004.11.14 5813
112 '일본은 읍따'팬이었던 놈팽이가 전여옥님께 2 길동 2004.11.14 5860
111 보면 웃는..... 3 이젤 2004.11.14 6305
110 저 재대하고 일하고 있어요.. 7 최필곤 2004.11.12 5197
109 옛날꺼 같은데.. 8 file P 2004.11.11 5008
108 스타워즈 EP3 2 길동 2004.11.10 8800
107 이런 차라면... 3 류병삼 2004.11.10 5286
106 당혹스러운 치타군... 6 류병삼 2004.11.10 5337
105 자유 재밌지 않습니까? 1 류병삼 2004.11.10 475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24 925 926 927 928 929 930 931 932 933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