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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ke Texture 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한 방법

by 묵구 posted Apr 24, 2012 Replies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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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cinema4d.co.kr/194262#comment_194264


의 글도 찬찬히 읽어보았습니다. 9.5버전에서 bake 시키는 법이더군요.


적용을 해보니 잘안되어서 질문드립니다.



제가 필요한 쉐이더 채널은 컬러,리플렉션이며, 그 외에 AO,GI,그림자 의 재질이 필요합니다.


이럴때 Bake Texture가 나은가요? 아님 Bake Object 가 나은가요?



그리고 위에 나열된 컬러,리플렉션,AO,GI,그림자를 뽑고 적용시킬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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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동 2012.04.24 15:12

    Bake Texture =씬자체를 베이크

    Bake Object=쉐이더나 기타택스츄어를 이미지로 맵소스를 마드는 베이크


    그리하야....Bake Texture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체다 잡고 하시면 될거 같네요..

    잘안해봐서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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