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in effector 에 있는 weight랑 strength 기능적인게 얼핏 비슷한거 같은데?
무슨 차이가 있는것일까요?
헷갈리네요.
(파일 첨부합니다)
제가 예상하기로는 strengh를 사용하면.. 노드들이 전체로 움직이고..
weight로 사용하면.. 노드들이 개별적으로 움직이는거 같은데..이게 맞나요;;
| 첨부 '1' |
|---|
plain effector 에 있는 weight랑 strength 기능적인게 얼핏 비슷한거 같은데?
무슨 차이가 있는것일까요?
헷갈리네요.
(파일 첨부합니다)
제가 예상하기로는 strengh를 사용하면.. 노드들이 전체로 움직이고..
weight로 사용하면.. 노드들이 개별적으로 움직이는거 같은데..이게 맞나요;;
테세락님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이해 됐습니다! 화이팅!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1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6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73 |
| 10617 | 기타 | Pose Morph이 안보여요 1 | 박보람 | 2012.04.21 | 417 |
| 10616 | 모델링 |
첨부된 사진의 모델링 방법론
2 |
블라디미르 | 2012.04.21 | 900 |
| 10615 | 시뮬레이션 | Dynamic을 이용해서 바닥에 구슬공을 굴리는데...굴러가다 밑으로 떨어집니다. 1 | 지랄청년 | 2012.04.20 | 628 |
| 10614 | Dynamics |
뉴턴 크래들 만들기
4 |
전설의떡갈비 | 2012.04.20 | 866 |
| 10613 | 그 외 | 카메라 기능은 뭐죠? 사용법좀. 3 | 핵고 | 2012.04.20 | 652 |
| 10612 | 모델링 | 모델링된것을ㄷ ㅏ시 스플라인으로! 1 | 하야륭 | 2012.04.20 | 947 |
| 10611 | 기타 | 프로젝트 파일 손상없이 저장하는법에 대해서.. 2 | 토빅 | 2012.04.20 | 952 |
| 10610 | 씽킹파티클이 뭐죠; 2 | 냠냠이 | 2012.04.20 | 697 | |
| » | MoGraph |
plain effector에 있는 weight랑 strength 차이?
2 |
우물 | 2012.04.20 | 676 |
| 10608 |
랜더링 후 아웃풋 이미지에 마크가 찍혀서 나옵니다.
1 |
싸이드쇼 | 2012.04.20 | 447 | |
| 10607 | 애니메이션 | 시네마포디안에서 카메라에 모션블러를 적용하고 싶습니다. 2 | 토빅 | 2012.04.20 | 987 |
| 10606 | Plugin | (참고 동영상첨부)충돌, 파괴 플러그인을 찾고있습니다. 6 | 토빅 | 2012.04.20 | 975 |
| 10605 | 텍스쳐 | pyrocluster이 어디있는지 못찾겠습니다...;; 3 | 구름여행 | 2012.04.20 | 1123 |
| 10604 | 알파채널 렌더링에 관한 질문... 1 | 미확인 | 2012.04.19 | 864 | |
| 10603 | 기타 | 여기서 c4d를 배울 수는 없습니까? 6 | 오빠생각 | 2012.04.19 | 599 |
스트렝스는 전체적용범위를 컨트롤할때 많이 쓰고요
웨이트는 다른 모그라프 이펙트들이랑 섞어서 쓸때 쓰이게 됩니다.
웨이트를 움직여야만 다른 이펙트의 웨이트값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거 같아요.
스트랭스는 다른 이펙트의 웨이트값을 받아 올 수 없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