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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돌이 하나하나 쌓인 형태의 피라미드를 만들려고 하는데


클로너 오브젝트에 볼륨이펙터를 넣고 만들면 형태는 만들수 있습니다만...


좀 디테일하게 표현하려고 벽돌의 크기를 작게 하고 숫자를 늘리니 작업이 불가능할정도로 무거워지네요.



피라미드가 와르르 무너지는 영상을 만들려고 이렇게 작업을 하고 있는데


가볍게 작업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profile
    은파란 2012.04.08 17:39

    render instance 옵션을 켜주시거나....


    아니면 3~5개의 cloner object로 피라미드를 건설[?] 하셔서 나머지는 끄고 하나만 작업하는 식으로


    작업 리소스의 부담을 덜어주시는것은 어떨까요?

  • ?
    시에스타 2012.04.09 04:45

    하아. 무거워지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아직 익숙치않아서 작업도 느리고;


    남은 시간 대비 조율하다 결국은 콘티를 조금 수정했습니다.


    아직 많이 공부해야될거같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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