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일줄 알았는데 의외로 기아네..
해외에서는 삼성이 굳이 한국이라고 알리지 않습니다.
일본브랜드로 알고 있구요..
삼성은 그냥 냅두죠..
그게 삼성~
러샤가 강렬하네요.
미국애가 그렸나봐요.. 미국에는 온갖것 다 때려넣었네요 틀린건 아니지만..
전투기!
The World made in China
ㅋㅋㅋㅋㅋㅋㅋ
마다카스다가 섬이 짱!
그런데 이라크는 뭔가요??
러시아는 저 넓은 땅덩이에 여자랑 보드카 뿐이군요..
그렇죠 AK-47 정도는 있어줘야 하는데 말이죠.. 아님 저 여자가 메고 있던지 ㅎㅎ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32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29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07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51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47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564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55 |
| » |
이미지로 보는 세계지도~
10 |
길동 | 2012.03.27 | 3687 | |
| 15462 | 자유 | 등급의 기준과 본인의 포인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2 | 전설의떡갈비 | 2012.03.26 | 2436 |
| 15461 | 자유 | 간만에 정모 후기.. 8 | 길동 | 2012.03.26 | 2771 |
| 15460 | 좋은 음악 한곡 추천해요. Blazo - Mikado Yellow 1 | 루시드폴 | 2012.03.26 | 3540 | |
| 15459 | 자유 | 3월 정모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1 | 가리사니 | 2012.03.26 | 2202 |
| 1545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1 | 일삼 | 2012.03.24 | 355 |
| 15457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입니다! 안녕하세요 ^^ | 몰리나 | 2012.03.23 | 371 |
| 15456 | 설문 | 유부님들께 질문~육아관련 15 | 정호 | 2012.03.23 | 3031 |
| 15455 | 가입인사 | 가입했어요. | 클핏 | 2012.03.23 | 455 |
| 15454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처음뵜겠습니다! | 디자이너카메 | 2012.03.23 | 494 |
| 15453 | 가입인사 | 가입인사입니다~! | 썰알 | 2012.03.23 | 672 |
| 15452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 | 프로메테우스 | 2012.03.22 | 390 |
| 15451 | 가입인사 | 늦은 가입인사^^ 2 | 싼티그래퍼 | 2012.03.22 | 311 |
| 15450 | 설문 |
카메라에 대해서 여쭙습니다
18 |
아오이소라군 | 2012.03.21 | 4072 |
| 15449 | [프리오더 마감] 캐릭터 리깅 특강 Live DVD - 마감 40 | 스펜서 | 2012.03.21 | 7340 | |
| 15448 | 간만에 고전 명곡 다시 듣기~! 4 | 총각김치 | 2012.03.21 | 4588 | |
| 15447 |
여보 새이불샀다메..
6 |
정호 | 2012.03.21 | 3075 | |
| 15446 | "뉴아이패드 해외에서 혹평?" 9 | 카이젤블루 | 2012.03.21 | 4598 | |
| 15445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D | 꾸잉 | 2012.03.21 | 384 |
| 15444 |
삼양라면먹을까? 짜파게티먹을까? 고민하지마시고
14 |
정호 | 2012.03.21 | 4872 |
ㅎㅎ 한국은 기아가 대표이미지 이군요
정말 이런건 어떻게 생각해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