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render 동일한 텍스처, 서로 다른 c4d파일 업로드할때 공정 줄이는 방법이 있나요?

by 야라 posted Mar 23, 2012 Replies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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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렌더 사용중입니다.


01.jpg

넷렌더에 올릴때 이렇게 올리잖아요.

시포디 작업하고 세이브 프로젝트해서 거기에 쓰인 텍스쳐와 시포디파일을 업로드하는데


문제는 텍스쳐는 모두 공통적인데 시포디파일이 많을경우


일일이 세이브프로젝트 해서 올릴경우 그중 텍스쳐 수정이있을때 일일이 다 수정을 해줘야하거나

업로드할때도 매번 올려야 하잖아요?


공통적인 텍스쳐 폴더를 잡아주는 방법은 없나요?

02.jpg


검색해서 비슷한질문 한건봤는데

답변이, 넉넉한 하드용량을 믿고..였는데

하드용량보다 수고로움을 덜고싶습니다.



  • profile
    길동 2012.03.23 12:02

    원래 저렇게 하는게 맞는데..

    가끔 경로실종이 있고 택스츄어를 읽는데 그것도 네트워크로 읽어야 하니 시간도 걸리고..

    해서 각폴더에 ..사용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 profile
    야라 2012.03.26 17:42

    한 20개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길동 2012.03.26 23:29

    시스템을 영어로 하시게나...

    그럼 문제는 없을듯 싶은데..



  • profile
    야라 2012.03.27 16:40

    시스템을 영어로? 무슨말이예여? 폴더랑 그런거 다영어로 쓰구있긴해요.


    우우우우우우우~ 그냥 도닦는기분으로 한개한개올리고있어여 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파일인데 맵소스는 공통적이자나요 ㅠ어케 쉽게가려고그랬느데 ㅠㅠ


  • profile
    테세락 2012.03.26 17:43

    나스같은걸 이용해서 해보는건 어떨가요???

    데이터를 한곳으로 모아서 그파일을 읽도록하는건 안되는건가요??


    저는 넷렌더를 사용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ㅎ 나중에 쓸려면 알아두어야 할듯해요.

  • ?
    초사 2012.03.27 14:15

    넷 랜더 서버가 폴더 단위로 인식해서 안될거 같습니다.

  • profile
    야라 2012.03.27 16:41

    ㅠㅠ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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