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 하나면 해결될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삼양라면 나는짜파게티 ~ ㅋㅋㅋㅋㅋㅋ

요거 하나면 해결될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삼양라면 나는짜파게티 ~ ㅋㅋㅋㅋㅋㅋ

이정호
설거지는 자네가...
이런것도 있군요 너무 잼있네요 ㅎㅎ
국물 따라먹다가 다 섞이겠는데요 ㅋㅋ
ㅋㅋㅋ
삼짜면 하나요~
둘의 조리법이 완전히 다른데, 국물은 어쩔......... ㅋㅋㅋ;
국물은 국자로~ ㅋㅋ
누가 뺏어 먹을것 같을때 여분으로 하나더 끓이면 센스대박.ㅋㅋ
오 이거 나쁘지 않은데요.
저는 짜바게뤼랑 빨갱이 넉우리랑 섞어서 짜파구리를 자주 끓여먹어요.
고춧가루 좀만 더 넣어주면 나름 사천짜장 비스무리하게.. ㅋ
모델링 한건줄 알고 들어왔는데...
회사 앞에 샤브샤브집 그릇이랑 똑같이 생겼네요~~
한쪽은 매운맛, 다른 한쪽은 순한맛 육수 ㅎㅎㅎ
태극 냄비
음 아이디어 좋네요
흐..흐응! 그전에 라면 살 돈은 있냐고 물어보는게 예의 아닌가요?
흑흑흑흑 ㅠㅠㅠㅠㅠㅠ
배고파 ㅠㅠㅠ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978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1065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50063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880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8179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520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511 |
| 15445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D | 꾸잉 | 2012.03.21 | 385 |
| » |
삼양라면먹을까? 짜파게티먹을까? 고민하지마시고
14 |
정호 | 2012.03.21 | 4874 | |
| 15443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 류스필름 | 2012.03.21 | 326 |
| 15442 | 설문 |
라이브 DVD 프리오더를 진행하는 건 어떨까요?
22 |
스펜서 | 2012.03.20 | 4266 |
| 15441 | 자유 | 감동적인 작품하나~ 17 | 아오네꼬 | 2012.03.19 | 3969 |
| 15440 | 시게이트 외장하드 문제 21 | 이단비 | 2012.03.19 | 6270 | |
| 15439 | 가입인사 | 반갑습니다^^ | 아니시아 | 2012.03.19 | 416 |
| 15438 | 자유 | 포디팬즈 부활 프로젝트를 하려고 합니다. 9 | 스펜서 | 2012.03.19 | 2835 |
| 15437 | 멋진 영상하나~ 'RUIN' 4 | 크리드 | 2012.03.19 | 5371 | |
| 15436 | 남이사, 제사장, 청국장, 극과장, 세차장, 밧데리, 감사원. 8 | 카이젤블루 | 2012.03.19 | 5005 | |
| 15435 | 자유 | 트랜스포머같은 시계;;; 11 | 아오네꼬 | 2012.03.19 | 3020 |
| 15434 | 정모가야짐;;; 5 | 아오네꼬 | 2012.03.19 | 2485 | |
| 15433 | 프로메테우스 새 예고편 (한글) 12 | 부부젤라 | 2012.03.19 | 3068 | |
| 1543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만득이맨 | 2012.03.17 | 383 |
| 1543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디자인메지션 | 2012.03.17 | 389 |
| 15430 | 어므나 !!! 이건 사야뎌!!!!!!!! 11 | 길동 | 2012.03.17 | 4298 | |
| 1542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하였습니다 | 꽃장사 | 2012.03.17 | 425 |
| 1542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1 | 세달 | 2012.03.16 | 351 |
| 15427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 전설의떡갈비 | 2012.03.16 | 308 |
| 1542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알리콘 | 2012.03.16 | 643 |
물버리리가 좀 불편할것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