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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어 오브젝트가 바닥에 떨어져 파괴되는 효과를 해보려는데 생각처럼 되질 않아서

 

멀쩡한 스피어에 다이나믹을 적용해 바닥[지면]에  닿을쯤  비지블 에디터[보이고 안보이게 해주는]에 키를 주어

 

미리 복제해서  Thrausi [오브젝트를 분할해주는 플러그인] 로 분할을 준 스피어로 바꿔치기를 해서 이런 효과를 내보았는데,

 

[제가 한작업 첨부 했습니다, 전달력이 부족한 글로  이해가 안가시는 분들께선 부디 봐주시기 바랍니다.]

 

뭔가 번거롭다는 생각이들고 이방법이 아니여도 c4d에서 구현이 가능할거 같단 생각이 들더군요.

 

근데, 유투브,비메오 검색해서 찾아봐도 원하는 답이 없어서 이곳에 올립니다,

 

위처럼 말고 단독의 오브젝트 하나로 바닥에 떨어질때 파괴할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
    테오 2012.03.18 22:21 Files첨부 (1)

    이런 효과를 말씀 하시는 건가요?

  • ?
    직타쿠 2012.03.18 22:29

    테오님 답변 감사드려요, 근데 테오님께서 하셨던거 처럼 플러그인으로  분할을 적게주면  해결은 되는데,

     

    제가 원하는건 분할이 많이된 오브젝트로 표현할거라서요,  즉 분할을 많이 주면 지면에 닿기전에 공중 분해 되더라구요.

  • profile
    은파란 2012.03.19 00:07

    "정석"님이 xpresso로 직타쿠님이 말씀하시는 효과를 조절하는 프리셋을 만드신적이 있습니다.


    http://oinon.net/blog/


    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

  • ?
    직타쿠 2012.03.19 02:28

    은파란님, 명답변을 제시 해주셨군요!!!  감사드립니다!!

     

    테오님도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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