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2012.03.15 17:09

아트웍 하나 해봤습니다

조회 수 4331 추천 수 2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co_all.jpg 회사 일로 페이지아트웍 한컷 잡아봤습니다. 항상 많은걸 배우고 가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전 언제쯤 정모에 나갈수 있을까요.. ㅜㅜ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요즘 틈틈히 끄적이고 있는 놈

  2. 이것을 아시는 분~

  3. 저도 GSG보고 만들기

  4. 이번에 한 작업물...오랜만에 올려 봅니다

  5. 실내

  6. 스프링과 너트 랜더링 연습입니다~

  7. 아트웍 하나 해봤습니다

  8. 스타렉스 만들어보았어요~

  9. Qlocktwo W

  10. SS+Physical+DOF

  11. A-B

  12. metaball test

  13. Mobile Robot Platform

  14. 크롬재질 테스트

  15. 수정) 첫 습작

  16. 2월 정모 B반에서 배운 비행기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 434 Next
/ 4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