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메타볼 적용 후 멀티쉐이더로 한 맵핑이 안 보입니다.
by
깊은바다속
posted
Mar 08, 2012
Replies
0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오브젝트에 클로너한 후 메타볼을 적용했는데 멀티쉐이더로 한 맵핑이 안 보인네요..
혹시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Prev
rigid boy 먹인 오브젝트가 멀리 날아갑니다
rigid boy 먹인 오브젝트가 멀리 날아갑니다
2012.03.08
by
너머야
모델링하고 그룹지어서 rigid body를 줬는데요 그냥 통과해 버리네요
Next
모델링하고 그룹지어서 rigid body를 줬는데요 그냥 통과해 버리네요
2012.03.08
by
제팟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카메라에서 보이는 것을 렌더하고 싶습니다.
3
해파리소년
2012.03.09 02:59
Rigid Body를 옮겨 복사시에 다르게 옮겨지는 현상 질문입니다(사진有)
2
기태
2012.03.09 01:48
리얼플로우 홈페이지에서 시네마 플러그인 다운받는법
6
어지러움
2012.03.09 01:13
cloner object안에 물체를 생성후 rigid를 적용시키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4
기태
2012.03.08 23:28
시포디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HDRI를 이미지로 뽑고싶어요
3
망고냥
2012.03.08 21:59
rigid boy 먹인 오브젝트가 멀리 날아갑니다
5
너머야
2012.03.08 21:51
메타볼 적용 후 멀티쉐이더로 한 맵핑이 안 보입니다.
깊은바다속
2012.03.08 17:39
모델링하고 그룹지어서 rigid body를 줬는데요 그냥 통과해 버리네요
2
제팟
2012.03.08 16:39
step effector, time offset 적용시 오류? 문제 질문입니다
6
갑팅
2012.03.08 15:40
오브젝트 별로 그림자를 따로 뽑는 방법이 알고 싶습니다.
4
너머야
2012.03.08 11:56
원치 않는 그림자가 생깁니다..
3
너머야
2012.03.08 11:52
에디터 메뉴바
2
태양의신
2012.03.08 00:51
넷렌더 사용시 씬끼리 텍스쳐 파일 공유하기
3
꽃샘바람
2012.03.07 23:28
스위치레이아웃에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1
서연이아빠
2012.03.07 23:06
어드밴스드 랜더러와 GI (설치시)
1
콩두유
2012.03.07 19:59
1166
1167
1168
1169
1170
1171
1172
1173
1174
1175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