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를 보면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데요..
파일을 보시면
팅킹 파티클사용한것과 이미터 사용한것 두가지인데
이미터를 사용한 것은 파티클 시작점에 마이너스 숫자 적으면 된다고 하는데 전 되지가 않네요..
그리고 팅킹 파티클로 만든 것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미터로 만든 파티클에 터뷸런스 적용은 쉬운데
팅킹 파티클로 만든 파티클에 터뷸런스는 어떻게 적용하면 될까요?
작업 파일 첨부합니다.
첨부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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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를 보면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데요..
파일을 보시면
팅킹 파티클사용한것과 이미터 사용한것 두가지인데
이미터를 사용한 것은 파티클 시작점에 마이너스 숫자 적으면 된다고 하는데 전 되지가 않네요..
그리고 팅킹 파티클로 만든 것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미터로 만든 파티클에 터뷸런스 적용은 쉬운데
팅킹 파티클로 만든 파티클에 터뷸런스는 어떻게 적용하면 될까요?
작업 파일 첨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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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이 커서 첨부가 않되네여;;
wind 노드에서 터뷸런스를 주시면 되구요.
스톰 노드에서 On 을 켜주시고 shot 모드로 바꾸고 원하는 갯수를 입력합니다.
그다음 time 노드와 compare 노드를 꺼내시고 연결해줍니다.
compare에서 타입을 타임으로 바꾸시고 로직을
== 같을때 이것을 제외하곤
=<...기타등등 수학 시간에 하셨던거랑 같습니다.
비교할 곳에 1프레임 넣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톰의 On 과 compare 를 연결해 줍니다.
== 로 두셨다면
1프레임에서만 shot 의 갯수 만큼 방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