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2012.03.02 03:43

렌더링 연습해봤습니다~!

조회 수 3304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02.jpg
모델링을 구해서 렌더링 연습만 해봤습니다.
실제 플라스틱 재질 느낌을 내기위해 노력해봤는데 잘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다른분들 작품들 보면서 저도 열심히 해야하는데...
갈길이 머네요ㅎㅎㅎ
  • ?
    땡굴 2012.03.02 16:41

    사자비군요!! ^^  잘 봤습니다. ^^

  • profile
    모션레스 2012.03.02 18:44

    제가 만든 시난주 이전 기체군요 ㅎㅎㅎ 이건 이볼브 버전으로 만들까 하다가 자살행위라는걸 느끼고 포기 ........OTL

  • profile
    에이제이 2012.03.03 20:05

    우어어. 간만의 MS네요.

  • ?
    아쿠마 2012.03.07 16:47

    음...사자비 다이어트버전이군요.ㅋ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렌더링 연습해봤습니다~!

  2. 카카오톡 습작

  3. 삼성 슬레이트 pc 첫 테스트작

  4. 일본도

  5. 요즘 작업중인것..

  6. TurbulenceFD 테스트

  7. Cloth & Hair 연습으로 드디어 깃발근접했습니다

  8. Sprite Texture & Hair Dynamic Test

  9. Turbulence FD 테스트 샷

  10. 다이나믹 영상 만들려고 하다 남은 부산물

  11. 더운겨울 진토닉한잔

  12. 배경화면 습작

  13. 우리동네 만들기

  14. 작업물입니다

  15. adidas running shoes- MARATHON TRAIL 10

  16. 일렉기타 모델링 해봤습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 434 Next
/ 4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