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폴리곤 오브젝트에 디스플레이스먼트(displacement)를 적용하고
포지션이나 스케일 변화를 주면 고정되어 잘 움직입니다.
그런데 캐릭터 애니메이션(C-motion, rigging)이 적용된 폴리곤오브젝트에 디스플레이스먼트(displacement)를 적용하면
마치 재질이 정면(frontal)에서 보는것 처럼 고정된 상태에서 캐릭터만 움직이네요.
일반 폴리곤 오브젝트 처럼 리깅된 오브젝트에도 고정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디스플레이스먼트맵의 텍스쳐를 노이즈 쉐이더로 주신것같네요
노이즈쉐이더 속성에서 "공간" 항목을 "텍스쳐" 에서 "UV(2D)"로 바꿔주시면 원하시는대로 나올것같습니다
UV로 바뀌므로 리깅을 한 오브젝트의 UV는 멋지게 펴주셔야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