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배경화면 습작
by
꺼니
posted
Feb 22, 201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회사 로고 조형물이 도착해서.. 그걸 토대로 작업해봤습니다.
바탕화면용으로 만들어봤어요 ㅎ
TAG •
refirst
,
explosion
,
dynamic
,
Prev
더운겨울 진토닉한잔
더운겨울 진토닉한잔
2012.02.22
by
씨뽀디신기하다
우리동네 만들기
Next
우리동네 만들기
2012.02.22
by
윤목수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렌더링 연습해봤습니다~!
4
비밀
2012.03.02 03:43
카카오톡 습작
43
바인가르트
2012.02.29 21:43
삼성 슬레이트 pc 첫 테스트작
10
승우형
2012.02.29 09:19
일본도
15
혁이
2012.02.28 19:14
요즘 작업중인것..
25
새벽별보기
2012.02.26 09:47
TurbulenceFD 테스트
12
에이제이
2012.02.25 12:13
Cloth & Hair 연습으로 드디어 깃발근접했습니다
2
상냥한행보관
2012.02.24 15:58
Sprite Texture & Hair Dynamic Test
13
꺼니
2012.02.24 14:29
Turbulence FD 테스트 샷
11
꺼니
2012.02.23 23:19
다이나믹 영상 만들려고 하다 남은 부산물
3
트윈즈
2012.02.23 20:47
더운겨울 진토닉한잔
3
씨뽀디신기하다
2012.02.22 14:13
배경화면 습작
3
꺼니
2012.02.22 11:31
우리동네 만들기
3
윤목수
2012.02.22 10:51
작업물입니다
28
4D초보
2012.02.22 00:32
adidas running shoes- MARATHON TRAIL 10
18
시누지
2012.02.21 10:39
일렉기타 모델링 해봤습니다.
11
근성가이
2012.02.18 21:01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