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2012.02.21 10:39

adidas running shoes- MARATHON TRAIL 10

조회 수 3706 추천 수 0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2월 쯤에 회사 프로젝트로 만들던 건데...

아디다스가 이번에 밀어주는 모델이래요

신발 처음 한거라 시간도 많이 걸리고... 언랩까진했는데...좀 더럽게 됬네요 ㅋㅋㅋ

일본사람이 쓴 튜토 보고 했는데 '법선을 따라 이동' 이란 말이있었는데.. 뭔지 몰라서 그냥 노가다로 하나하나 맞췄네요...

부위별로 다 떨어져있어요~ 애니메이션할때 합체 되는걸로 하고싶어서.... 더 정리 해야할거같네요...

'법선을 따라 이동' 이란 말이 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ㅠ

adidas running shoes- MARATHON TRAIL 10.jpg
  • profile
    문석민 2012.02.21 10:44

    우오...고난위도인 슈즈 모델링...OTL...접합부분들이 아다리가 딱딱 맞지 않는게 좀 아쉽긴 한데,

    처음이 이정도면...어휴..다음번엔 완젼 제대로 나오겠는데요..ㅜ.ㅜ 죽이네요!^^

  • profile
    시누지 2012.02.21 11:03

    감사합니다!!! ^ ^ 아다리가 딱딱맞게 더 수정봐야겠어요!! 역시 유저모임에 오면 피드백이 바로바로 와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열심히해서 완성해야겠어요 >_<



  • profile
    토튜 2012.02.21 10:46

    그 법선이라는게 normal vector를 뜻하는 것같네요.


    어떤 면에 어느 방향을 지향하고 있는지 나타내게 되는데 보통 vector로 표현합니다.

  • profile
    시누지 2012.02.21 11:02

    감사합니다!! 검색해서 다시 공부하면서 수정해야겠어요 ^ ^


    노가다로 하니까 한계가 있더군요 ㅠㅠ

  • ?
    스펜서 2012.02.21 10:51
  • profile
    시누지 2012.02.21 11:01

    네 !! 이거 보다가 ㅠㅠ 용어를 너무 모르겠어서...그냥 부분부분만 참고해서 했네요 ㅠ


    일단 처음에 카메라맵핑한건가요?? 몰라서 그냥 뷰포트에 이미지 깔아놓고 했는데...


    무식해서 손발이 너무 고생했어요 ㅠㅠㅠㅠㅠ 공부 열심히 해야할거같아요 ㅋㅋ

  • ?
    스펜서 2012.02.21 11:03

    제가 번역할 때 정신이 없었나 봅니다.

    법선에 따라 이동은 '노말에 따라 이동'이구요. 영어로는 Normal Move 입니다.

  • profile
    시누지 2012.02.21 11:08


    아 감사합니다!! 제가 용어가 부족해서 그런거였어요 ㅠㅠ 도움 많이 됬어요!! 진짜 튜토중에 제일 잘 나와있었는데 !!



    번역하신 분이 댓글을 달아주시다니;;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영광입니다 ^ ^



  • profile
    평범한나 2012.02.21 11:25

    운동화..ㅎㄷㄷ

  • profile
    시누지 2012.02.21 15:02

     운동화 ㅠㅠ 이렇게 손많이 가는지 몰랐어요 ㅠㅠ

  • profile
    길동 2012.02.21 11:28

    법선<normal>(法線)

    평면곡선 위의 한 점 P를 지나고, 그 점에서의 접선에 수직인 직선 및 곡면 위의 한 점 P를 지나고 그 점에서의 접평면에 수직인 직선, 이들을 각각 점 P에서의 곡선 및 곡면의 법선이라 한다.

    • 평면곡선 위의 한 점 P에서의 법선은 일반적으로 단 1개뿐이나, 공간곡선 위의 한 점 P에서의 법선은 무수히 존재한다.

    • 곡선의 법선은 직교좌표에서 f(x,y)=0인 방정식으로 나타내어지는 곡선에 있어서

    로 나타내어진다.

    • 곡면의 법선은 직교좌표에서 F(x,y,z)로 나타내어지는 곡면에 있어서

    으로 나타내어진다.

    • 공간곡선에 대해서는, 곡선 위에 한 점 P를 지나고, P에 대한 접선에 수직인 직선을 모두 그 점에 대한 법선이라 한다. 공간곡선의 법선에서, P에 대한 접촉평면 내에 있는 PN을 주법선, 접촉평면에 수직인 직선 PB를 종법선(從法線) 또는 배법선(陪法線)이라 한다.




    물리학용어랍니다. ㅋㅎ~

  • profile
    시누지 2012.02.21 14:25

    우왕 정확하네요 !! 또 하나 배워갑니다~ 감사해요 ^ ^

  • profile
    달사람 2012.02.21 16:08

    아 어지럽네요 ㅋㅋㅋ

  • profile
    은파란 2012.02.22 01:02

    ...이게 신발을 만드는데 쓰이는 공식인가요?;


    이젠 신발도 (물리)과학인 시대네요 ㅠㅠ

  • ?
    온리원 2012.02.22 10:20

    무지 어렵네요......

  • profile
    에이제이 2012.02.22 00:54

    면처리가 좀 아쉽네요.

    형태감이 좋으셔서 요령만 익히면 금방 잘하실듯 합니다. ㅎ

  • profile
    시누지 2012.02.22 18:40

    네 ㅠ 면정리하기가 힘드네요 ㅠㅠ 더 공들이면 이뻐지겠죠? ^ ^

  • ?
    크로닉 2012.02.24 22:20

    맵핑입히셔서 다시 한번 보여 주세요~~ 완성작이 궁금해요..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일본도

  2. 요즘 작업중인것..

  3. TurbulenceFD 테스트

  4. Cloth & Hair 연습으로 드디어 깃발근접했습니다

  5. Sprite Texture & Hair Dynamic Test

  6. Turbulence FD 테스트 샷

  7. 다이나믹 영상 만들려고 하다 남은 부산물

  8. 더운겨울 진토닉한잔

  9. 배경화면 습작

  10. 우리동네 만들기

  11. 작업물입니다

  12. adidas running shoes- MARATHON TRAIL 10

  13. 일렉기타 모델링 해봤습니다.

  14. SD아이언맨 마크3

  15. BMW Efficient Dynamic concept car

  16. Neon Sign.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 431 Next
/ 431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