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이제 막 시포디를 시작하는 햇병아리 유저 입니다.
많은 정보 얻고 있습니다. 감사 드려요.^^
반갑습니다. 이제 막 시포디를 시작하는 햇병아리 유저 입니다.
많은 정보 얻고 있습니다. 감사 드려요.^^
반갑습니다.
좀더 자세한 가입인사면 더 좋았을텐데요.
정모에도 참석해보시고
공지사항도 꼭 읽어보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987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1074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50069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887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8189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526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519 |
| » | 가입인사 | 늦게나마 가입인사 드려요 ㅎ 2 | 영상공학도 | 2012.02.16 | 421 |
| 15344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 ~ ~ 2 | 은둥스포 | 2012.02.16 | 429 |
| 15343 | 가입인사 | 드!디!어! 가입햇어요^^* 5 | 우주의신 | 2012.02.16 | 343 |
| 15342 | 올 만에 뮤직비디오 한편~! 4 | 가치 | 2012.02.16 | 9482 | |
| 15341 |
후쿠시마 거대 송충이
10 |
길동 | 2012.02.15 | 4290 | |
| 15340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2 | 맥스77 | 2012.02.15 | 334 |
| 1533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2 | 나실실 | 2012.02.15 | 414 |
| 1533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2 | 하쿠나마타타 | 2012.02.14 | 470 |
| 15337 | 자유 |
누가 이들에게 살을빼라고 했는가??
62 |
평범한나 | 2012.02.14 | 5402 |
| 15336 | 가입인사 | 반갑습니다~ 2 | 정통키 | 2012.02.13 | 333 |
| 15335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2 | 레더쿠키 | 2012.02.13 | 316 |
| 15334 |
월간 3D 아티산에 유저그룹과 MAXON과의 만남 기사가 떴네요
21 |
최걸 | 2012.02.13 | 8714 | |
| 15333 |
드뎌 R13 정품 유저 등극합니다.
11 |
최걸 | 2012.02.13 | 10415 | |
| 1533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2 | 퓨젼 | 2012.02.13 | 324 |
| 15331 | 가입인사 | 많이 배우겠습니다.. 2 | 떠나라!! | 2012.02.13 | 323 |
| 15330 | Making of Transformer 9 | 아오이소라군 | 2012.02.13 | 7788 | |
| 15329 | 가입인사 | 가입했어요~ 2 | 좀바 | 2012.02.13 | 331 |
| 15328 | 제대로 뉴스데스크 1화 6 | 길동 | 2012.02.13 | 4927 | |
| 15327 | 자유 | C4D로 갈수있는 영역이 뭐가있나요..?? 9 | 구름여행 | 2012.02.13 | 4156 |
| 1532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2 | 김초보 | 2012.02.13 | 372 |
많은 도움을 얻어가신다니 다행입니다. 늦게나마 글을 써주셔서 감사하구요,
앞으로 더 꾸준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가입양식에 맞추어 글을 써주시면 더 좋았을텐데요!
여하튼 좋은 공부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