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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 라이팅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비메오에서 이 영상을 보고 똑같이 씬을 구성하고 싶은 생각에 만들기 시작했는데요

 

전혀 저런 비슷한 느낌도 나지 않습니다.ㅠ

 

저기 위에 형광등 같은 라이트는 어떤식으로 표현했는지. 또 물체에 저런 투명하고 빛나는 느낌을 표현하기에는

 

 아직 배우는 단계의 초보에겐 어렵네요,

 

씬에 대한 설명 좀 부탁드릴게요. ^^

 

 GI_test_+_c4d_(_advanced_renderer_).mp4_20120215_111804.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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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로닉 2012.02.15 18:27

    저 형광등 라이트는 에펙에서 이펙트 효과(옵티컬 플레어)처리 한거에요.

    그리고 나머지는 볼은 GI를 적용해서 루미넌스값으로 처리해도 되고, 라이트로 처리해도 됩니다. 라이트 처리시 그림자 처리의 에러 사항이 있으므로 맵핑에서 루미넌스값을 조절해서 쓰시면 될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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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리까리 2012.02.16 05:30

    그레이스케일 고릴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라이틀 플러그인 입니다.

  • profile
    달사람 2012.02.16 10:12

    GI에 루미넌스 이용한거같네요.


    우측 상단에 플레어는 2d 합성툴에서.


    Greyscalegorilla Lightkit 시리즈들을 구해서 studio들을 살펴보시면 금방 감이 오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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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구삼 2012.02.16 12:45

    공부를 많이 해야겠네요,,답변 감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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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터스크 2012.02.16 12:49

    재질은 프레넬 fresnel 쓴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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