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에 대한 몇가지 애기들이 나와서 짧게 연습해 봤습니다.
디테일한 부분은 시간이 좀 걸릴것 같아서 디테일을 많이 살리진 못했습니다.
뒤에 백그라운드만 에펙에서 라이트 작업했습니다.
하면서 느낀점은 자칫하면 플라스틱 느낌이 나서 주변 환경 셋팅을 잘 해줘야 한다는것?
보이는 각도와 빛의 배치와 세기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 지더라구요.
GI렌더 하면 시간이 오래 걸려서 기본 렌더에 AI만 켜서 렌더링 걸었습니다.
그럼 열공하세요.
얼음에 대한 몇가지 애기들이 나와서 짧게 연습해 봤습니다.
디테일한 부분은 시간이 좀 걸릴것 같아서 디테일을 많이 살리진 못했습니다.
뒤에 백그라운드만 에펙에서 라이트 작업했습니다.
하면서 느낀점은 자칫하면 플라스틱 느낌이 나서 주변 환경 셋팅을 잘 해줘야 한다는것?
보이는 각도와 빛의 배치와 세기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 지더라구요.
GI렌더 하면 시간이 오래 걸려서 기본 렌더에 AI만 켜서 렌더링 걸었습니다.
그럼 열공하세요.
| 공지 |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 정석 | 2015.11.14 |
sss skin
3번째 자동자 연습작 70%
강좌따라하기 수류탄입니다.
청산리 벽계수 3 - 저도 동참해봅니다. =ㅅ=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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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TT 조금더 진행한거 올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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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저 3초를위해 3년은 더 고생해야겟네요.........ㅋ.......ㅋ..........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