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작년에 가입했는데 승인절차가 생각보다 오래 걸렸네요 ^^
대구에서 영상 사무실에서 촬영과 편집을 겸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 박에 쓸줄 모른다는 제자신이 넘 넘 한심하기도 하구요
ae나 시네마포디 쪽에 관심이 많아 가입했습니다 열심히 열공해 제작품을 만들수 있는 그날까지 노력하고 싶어요
앞으로 자주 뵐게요 대구쪽에서 하시는 분들 있다면 같이 소주도 한잔 했으면 좋겠네요 ^^*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작년에 가입했는데 승인절차가 생각보다 오래 걸렸네요 ^^
대구에서 영상 사무실에서 촬영과 편집을 겸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 박에 쓸줄 모른다는 제자신이 넘 넘 한심하기도 하구요
ae나 시네마포디 쪽에 관심이 많아 가입했습니다 열심히 열공해 제작품을 만들수 있는 그날까지 노력하고 싶어요
앞으로 자주 뵐게요 대구쪽에서 하시는 분들 있다면 같이 소주도 한잔 했으면 좋겠네요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7000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1091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50085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899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8202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535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533 |
| »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1 | 보림이 | 2012.01.09 | 398 |
| 15184 |
좀... 난감하네요..
15 |
길동 | 2012.01.09 | 4402 | |
| 1518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1 | 혠니 | 2012.01.09 | 315 |
| 15182 | 가입인사 | 가입인사입니다 1 | 화륵 | 2012.01.08 | 368 |
| 15181 | 가입인사 | 늦었지만 가입인사입니다~ 1 | 치느 | 2012.01.08 | 381 |
| 15180 | 소식 | 여러분 저 한국 가요 에휴. 3 | 한스 | 2012.01.08 | 4557 |
| 15179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 2 | 미샤엘 | 2012.01.07 | 357 |
| 15178 | 시네마 차기 파티클 시스템?? 이건 언제나올까요? 4 | 종현 | 2012.01.07 | 10751 | |
| 15177 | N-Gon 의 뜻이 굼금해요.. 9 | 앗뜨거워 | 2012.01.07 | 9101 | |
| 15176 | 모델링 연습할때 전개도 같은거를 혹시 뭐라고 검색해야 나오나요? 2 | 앗뜨거워 | 2012.01.07 | 4950 | |
| 15175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1 | 히르 | 2012.01.07 | 318 |
| 15174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1 | reremember | 2012.01.06 | 274 |
| 15173 | 설문 | 시포디서 쿼드로가 그렇게 별 소용이 없나요?? 8 | 묵구 | 2012.01.06 | 6636 |
| 15172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2 | 파란햇살 | 2012.01.06 | 384 |
| 15171 | 자유 | 안녕하세요~ | 길산스 | 2012.01.06 | 4281 |
| 15170 | 도움을 요청합니다 ㅋㅋ c4dic 강좌.. 10 | 종현 | 2012.01.06 | 4781 | |
| 15169 | 가입인사 | 늦었지만 가입인사 드립니다. 1 | 주문진 | 2012.01.05 | 359 |
| 1516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_^ 2 | 자이언트 | 2012.01.05 | 364 |
| 15167 | 자유 | 포인트는 어디서 보는건가요?? 7 | 앗뜨거워 | 2012.01.04 | 4325 |
| 15166 | 가입인사 | 인사드립니다. 1 | 오빠생각 | 2012.01.04 | 237 |
반갑습니다^^
보림이님~ 전 모션하는데두 프리미어 잘 다룰줄 모르는데요^^
고수분들은 그러시자나요 툴은 툴일뿐이다?ㅎㅎㅎ
많이 활동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