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작업하면서 궁금했습니다. 무거운 씬의 작업을 할때
어떻게 오브젝트의 움직임이나 카메라의 미세한 텐션을 조정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래프나 프레임을 보고 감으로 때려야할지. 아니면 때마다 프리뷰를 해주며 작업을 하시는지..
궁금한게 많은 신입을 위해 조언부탁드립니다.. 사수가없어요..
항상 작업하면서 궁금했습니다. 무거운 씬의 작업을 할때
어떻게 오브젝트의 움직임이나 카메라의 미세한 텐션을 조정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래프나 프레임을 보고 감으로 때려야할지. 아니면 때마다 프리뷰를 해주며 작업을 하시는지..
궁금한게 많은 신입을 위해 조언부탁드립니다.. 사수가없어요..
아 길동님 무슨 말씀인고 했더니 ㅋㅋㅋ ㅠㅠ
같이 슬퍼합시다...ㅎㅋㅋ
씬이무거울땐 Layer Manager 관리를 해두고 필요한 것만 꺼냅니다.
비지블 버튼 앞에있는 커다란 원을 클릭하시면 항목이 뜹니다.
씬이 커질수록 레이어로 관리하는것은 필수입니다.
굉장히 효율적이 작업이 가능하니깐요
기능은 솔로버튼 비지블 하이드 렌더링 락 매니저창에서 가리기
여러가지 있습니다
그외에도 디스플레이를 라인모드와 박스형태로 보면서 키잡는법도 있겠네요.
레이어 매니저 관리는 정말 편리해요~
필바다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음 레이어 관리가 답이군요. 클로너 파티클이라 박스뷰는 거대한 박스로 보이네요 ㅎㅎ
답변 감사드립니다! 제목 수정하고 싶은데 안되는군요 이런..
클로너 파티클은 디스플레이 태그를 달아서 레벨오브 디테일의 수치를 줄여주세요
그러면 버벅거림이 약간을 줄어틀 것입니다.
물론 렌더시엔 제대로 나오구요,
빨리 인텔에서 괴물같은 CPU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아~~ 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