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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1.08 18:53

카마로

조회 수 4142 추천 수 0 댓글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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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aro_4.jpg                  

4D에서 모델링 해서 Vray로 렌더링 걸었습니다.

눈치 채신분도 있으실텐데...모델링이 약간 미완성이에요..ㅎ

모서리에 라이트 두개와 주유구를 귀찮아서 안만들었어요^^;;; 만들다가 지쳐버리네요.

언제 다시 힘날때 추가시켜서 다시 올려야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ㅠㅠ윽 첨엔 몰랐는데 문짝에 두줄이 되서 각졌네요..

  • profile
    아오이소라군 2011.11.08 20:08

    오 간지~

     

    언제 변신하나요?

  • ?
    도룡뇽 2011.11.08 21:34

    ㅠㅠ평생 안할듯 싶어용

  • profile
    은파란 2011.11.08 21:18

    참기름을 바른 마냥 면이 미끄렁덩덩하네요 +_+ 늘 면이 꼬여있는 저에겐 너무너무 멋집니다!!!


    모델링 하실때 어떤 방식으로 하셨나요??

  • ?
    도룡뇽 2011.11.08 21:37

    은파란님도 자동차 잘 만드시잖아요^^;;딱히 방법이랄것은 없는데...

    도면과 자료 사진을 보면서 최대한 면을 구현하고

    나이프를 통해서 파츠를 나누고 끝선을을 나이프를 통해서 엣지가 설수있게 해주고 면을 뽑지요

    그리고 선이 서야 하는 부분에선 베벨로 두줄로 만들고 버텍스가 벌어질경우 웰드로 모아줍니당^^그게 전부에요

  • profile
    은파란 2011.11.09 16:02

    베벨쓰면 삼각형 면들이 늘어나더라구요; 면이 깨져버리는 일이 잦아서 좀 힘들더군요;


    도룡뇽님 말씀듣고 "목수가 연장 탓한다"는 말이 떠오르네요 ㅠㅠ;

  • ?
    도룡뇽 2011.11.09 18:11

    전 맥스나 마야로도 모델링을 합니다만 포디의 베벨은 맥스와 마야와는 약간다르게 면이 깎아지게 됩니다. 님말씀대로 삼각형태로 라인이 생기더군요. 그렇다고 모델링의 차이가 나는건 아닌듯합니다^^;;그냥 생겨난 선을 없애고 점을 이어주면 그걸로 똑같습니다. 그리고 베벨을 마구잡이로 쓰진않구요^ ^베벨과 나이프를 이용해서 잘 나눠주고 선정리 점정리 함 되지요^^아마 남이 하는거 한번만 보면 대충 감이 오실텐데..모델링은 툴과 관계가 없으니까 다른 툴 강좌를 보면서 이해하셔도 될듯하네요. 힘내세요^^저도 무척이나 어려워요^^;;;;특히 라이팅,렌더링,재질..애니메이션..ㅠㅠ리깅...전부..어려워요

  • ?
    그리 2011.11.10 10:53

    위 댓글로 한수 배웠습니당~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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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룡뇽 2011.11.10 21:16

    도움이 되셨다니 ^^기쁘네요

  • ?
    죵이 2011.11.10 16:50

    마치 금방이라도 변신할듯 하네요 무게감이 아주 묵직하게 느껴집니다^^

  • ?
    도룡뇽 2011.11.10 21:18

    ^^변신은 힘들지만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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