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입니다아
ㅋㅋ 아
슬픈 현실 ㅠㅠ
리드미컬에서 봤지만 또봐도 슬프고 웃겨요 ㅠ
렌더링이 필요없는 직종을 찾아봐야 하는겁니다.
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 아 이거
... 근데.. 슬프네요.....
앗 200% 공감!!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짤방 적절하네요.
주옥 같네용. ^^\
영업용은 2년이라는 조그만 글귀가 왜그리 쌉사름한지..
3년이나 무상이라니..
아...넘 잼있으면서..왜..눈물이...날려고...;;;흑흑...
가슴이 후련하면서도 눈물이 날 것 같은 기분~흐미
공감 200%죠 ㅎ 이런 구조가 언제까지 갈런지원...
아 빵터졌습니다 추천 ㅋㅋㅋㅋ
참 세상 살기 힘들군요 ㅎㅎㅎ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대~~박~ 공감!!
ㅋㅋㅋㅋㅋㅋ
아.. 추천 ㅠ.ㅠ
갠적으로 실제로 주어진 작업시간 대공감
그래도 돈을 제대로 주면 그나마 감사..
우리의 삶.jpg 하하하하.... ㅠㅠ
공감이 많이 되는 부분이네요...ㅠㅠ 춫헌!
ㅋㅋㅋ 웃기네요
퍼갈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7012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1104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50097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907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8210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547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544 |
| » |
우리는..... ㅡㅜ
25 |
블루다이아 | 2011.11.04 | 4484 | |
| 15004 | I have PSD 3 | 평범한나 | 2011.11.04 | 4120 | |
| 15003 | Stuxnet이라는 바이러스를 분석하는 인포그래픽디자인입니다. 7 | 가치 | 2011.11.04 | 7341 | |
| 15002 | 가입인사 | 드디어 가입승인이 났어요!! 2 | shine | 2011.11.04 | 379 |
| 15001 | 자유 | 제가 시네마 4d를 처음 알게 된 것이... 2 | 스타벅 | 2011.11.04 | 3532 |
| 15000 | After Effect 물리엔진 newton 워크샵 5 | 유라니 | 2011.11.04 | 7659 | |
| 14999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1 | 아티펙트 | 2011.11.04 | 432 |
| 14998 |
이런게 진정한 맛 프로~ (사유리 귀여워요)
16 |
이단비 | 2011.11.03 | 4760 | |
| 14997 | [펌] 제주-세계7대 자연경관 투표는 대국민사기극 10 | 액션피플 | 2011.11.03 | 4133 | |
| 14996 |
퇴근전 마무리~
13 |
길동 | 2011.11.02 | 4376 | |
| 14995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올립니다..^^ 1 | 보솜이 | 2011.11.02 | 379 |
| 14994 | 가입인사 | 가입인사합니다 1 | 피부미남 | 2011.11.02 | 370 |
| 14993 | 가입인사 | 가입인사 1 | 신라쿠 | 2011.11.02 | 313 |
| 14992 | 정동영 "이것이, 21c 을사늑약 한미FTA 협정문" 7 | 길동 | 2011.11.01 | 4269 | |
| 14991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2 | 버블 | 2011.11.01 | 438 |
| 14990 | 가입인사 | 가입 인사드립니다 2 | 촌부 | 2011.10.31 | 429 |
| 14989 | 설문 | 당신의 작업중 COPY 율은? 33 | .피. | 2011.10.31 | 4111 |
| 14988 | 자유 | 고냥이~♥ 7 | 평범한나 | 2011.10.31 | 3667 |
| 14987 | 네덜란드 학생들이 만든 애니메이션입니다^^ 18 | 가치 | 2011.10.30 | 7043 | |
| 14986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좀 늦었네요~ 1 | 블리 | 2011.10.30 | 441 |
추천 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