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직 잘은 피지컬 랜더러에 대해선 몰라서 그런진 몰라도;;
아직까진 시간을 대비했을떄 그렇게 추천할만한건 아니네요.
300프레임 걸엇는데 12시간 동안 240프레임정도 랜더링 되엇네요. (2초정도 짤린버전이네요 ㅠ)
테스트 사양은 Hp Z800 CPU는 Xeon 5650이구요 (물리쓰레드 12개 하이퍼쓰레딩해서 24core).
(별상관은 없지만 램은 32gb 그래픽은 GTX580 하드는 SSD)
옵션은 미디움 이었어요.
사이즈는 740x418 이었나. 음;;;
해보고 느낀건데 이정도의 저퀄리티 작업은 그냥 기존의 프로세스 (릴스마트 모션블러와 뎁스맵을 따로 뽑아 에펙에서 후처리)
하는게 시간대비 퀄리티상으로 훨씬 이득인거 같습니다.
이상 퇴근하기전에 삽질해본 결과물이엇습니다
아래는 랜더셋팅값
아, 그리고 랜더타임은 모션블러 > 뎁스오브필드 >indirect illumination 순으로 시간이 걸린거 같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