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s
2011.10.04 12:38

explosionFx 에관한 질문입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1085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1.jpg 222.jpg




안녕하세요.

저의 질문에 관한 답들을 찾아봤지만

답을 찾지를 못해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사진에 보시는것처럼

원을 터트리는데 Explosion FX를 이용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그 터저버린 조각들을 다이나믹을 이용해서 저 바닥으로 떨어트리고싶은게 제 목적인데요.

Fracture Object로 시도해봤으나. 작동이 되지않네요..

(통채로 다이나믹 걸어버리면 2번째 사진처럼 저 범위 자체가 크게 인식되서 다이나믹이 걸리더라구요)


다른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Explosion Fx의 파편들을 독립된 물체로 만들어 다이나믹을 할수있는 방법이 혹시 있을까해서 문의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89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92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395
19130 Dynamics 다이나믹 리지드 바디 적용시 떨어지지않고 터지는 현상 질문입니다. 2 꽁똥 2011.10.01 971
19129 RealFlow 리얼플로우에서 sd파일 불러올때 왜 두개의 파일이 불어와 지지 않는 걸까요? 2 file 아하하하 2011.10.01 658
19128 그 외 City Engine에서 지형따라 도시만들기 1 허헐 2011.10.02 1097
19127 일반 R13버전 태그 없는데... 1 화수분2 2011.10.03 911
19126 애니메이션 나무 잎사귀 애니메이션 질문 드립니다. 1 file 홍여치 2011.10.03 1404
19125 시뮬레이션 캐쉬 저장경로는 어떻게 되나요? 마리아레바카 2011.10.03 1127
19124 애니메이션 Unity engine 에 디포머 에니메이션을 넣으려고 할때.. 4 file 한스 2011.10.03 717
19123 애니메이션 젤리 가 터지는 애니메이션을 하려면 어떠게 해야하나요 7 꽁똥 2011.10.03 1133
19122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을위한시네마4d책에서 도미노애니메이션 질문좀요~ 1 흼구 2011.10.04 827
19121 Dynamics R13 Dynamics 의 Connector / Motor 기능에 대해서 여쭤봅니다. 2 file 아스피린 2011.10.04 837
19120 프로그램 Window7에서 시네마포디만 실행하면 Aero 모드를 활성화가 안되는 문제. 6 file 에이치소울 2011.10.04 989
» Dynamics explosionFx 에관한 질문입니다. file 쿨포디 2011.10.04 1085
19118 시뮬레이션 보드게임 젠가가 무너지는 영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2 file 포디썬 2011.10.04 1120
19117 애니메이션 카페트 또는 천이 똘똘 말려있다가 펼쳐지는 모션 1 나무곰 2011.10.04 960
19116 애니메이션 Bend를 이용한 책장(종이) 펴기 질문 드립니다. 3 file 혁이 2011.10.04 144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35 636 637 638 639 640 641 642 643 644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