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버전으로 작업했던 파일을 13버전에서 불러오니 기존에 있는 플러그인이 없다고 나오는네요? 13버전에서는 이런플러그인이 없어진건가요?
| 첨부 '1' |
|---|

12버전으로 작업했던 파일을 13버전에서 불러오니 기존에 있는 플러그인이 없다고 나오는네요? 13버전에서는 이런플러그인이 없어진건가요?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길동님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93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97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441 |
| 19175 | 렌더링을 거꾸로 할 수 없을까요 4 | 허헐 | 2011.09.22 | 773 | |
| 19174 | XPresso | 물체가 1초마다 깜빡이게 하고싶어요! 4 | 고맙습니다 | 2011.09.22 | 1183 |
| 19173 | 프로그램 |
R13 메뉴가 좀 이상해서요~
9 |
아스피린 | 2011.09.22 | 1279 |
| 19172 | 애니메이션 |
산수화 나무를 파헤치고 싶습니다!?
2 |
허헐 | 2011.09.22 | 1281 |
| 19171 | 시뮬레이션 | 뱀 리깅을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7 | 쿨포디 | 2011.09.23 | 1170 |
| 19170 | 변환 & 연동 |
심플한 모델링을 collada변환이 안되요
|
주희 | 2011.09.23 | 1212 |
| » | 프로그램 |
r13 기존에 있는 플러그인이 없어진건가요?
2 |
케이군 | 2011.09.23 | 760 |
| 19168 | MoGraph | 지형을 따라 자동차 이동하기 2 | 허헐 | 2011.09.23 | 850 |
| 19167 |
R13 오브젝트 모션블러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6 |
가케군 | 2011.09.23 | 1157 | |
| 19166 | 애니메이션 | 검색 해보고 올립니다 깃발 관련 질문인데요 2 | 송승현 | 2011.09.23 | 854 |
| 19165 | 그 외 | 오브젝트가 무슨툴을 눌러도 로테이트툴처럼 돌기만할때 3 | 새드봇 | 2011.09.24 | 869 |
| 19164 | 기타 |
시네마포디 r13 demo 언인스톨이 안됩니다.
4 |
모래바다 | 2011.09.24 | 1320 |
| 19163 | 프로그램 | R12버전 실행/종료시의 에러 발생문제.. 3 | 삽질도능력 | 2011.09.25 | 765 |
| 19162 | Dynamics |
Cloth Tag로 끌고가는 그물을 연출하려 합니다...
|
은파란 | 2011.09.26 | 1298 |
| 19161 | 텍스쳐 |
클로너로 복사한 오브젝트들에 랜덤하게 투명도를 조절할 수 있나 질문합니다.
5 |
남극점 | 2011.09.26 | 1110 |
설치가 잘못된듯 싶은데요..